CAFE

ㅇㅍㅇㅈ와 ㅅㅂㅇ 단권화 교재 고민

작성자샛별123|작성시간26.06.17|조회수186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5개월 남은 현재시점에서 둘 중 어느 교재로 무한회독을 할 지 고민이 되어 글 남겨봅니다.
1-2월 ㅅㅂㅇ 이론강의를 수강하였고 7-9월 강의를 수강할 계획입니다.
상반기에 이미 ㅇㅍㅇㅈ 교재로 1회독을 돌렸는데요,
내용이 ㅅㅂㅇ 단권화 책이 더 풍부해서 그 책으로 갈아타는게 좋은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또 제가 암기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양이 더 많은 ㅅㅂㅇ 단권화보다 ㅇㅍㅇㅈ 백지인출이 더 효율적일것같아 고민이되네요..

조언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