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개월 남은 현재시점에서 둘 중 어느 교재로 무한회독을 할 지 고민이 되어 글 남겨봅니다.
1-2월 ㅅㅂㅇ 이론강의를 수강하였고 7-9월 강의를 수강할 계획입니다.
상반기에 이미 ㅇㅍㅇㅈ 교재로 1회독을 돌렸는데요,
내용이 ㅅㅂㅇ 단권화 책이 더 풍부해서 그 책으로 갈아타는게 좋은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또 제가 암기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양이 더 많은 ㅅㅂㅇ 단권화보다 ㅇㅍㅇㅈ 백지인출이 더 효율적일것같아 고민이되네요..
조언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