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이있어요..]하반기 교육학 ㅅㅂㅇ 강의 고민

작성자별똥이ㅣ|작성시간26.06.18|조회수199 목록 댓글 8

작년에 ㅇㅅㅎ 선생님 강의 듣고, 올해는 아직 교육학 공부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ㅅㅂㅇ 선생님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 7,8 강의가 나을까요, 9-11강의가 나을까요?

하반기 패키지로 듣기엔 교육학에 시간 많이 뺏길 것 같아 고민입니다 ㅜ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ㅅㅂㅇ 선생님 강의는 상반기에 안 듣고 하반기에 들으면 청킹 자세히 안 알려주셔서 따라가기 어렵다는 얘기가 있던데
정말로 하반기에만 강의 듣는 경우 따라가기 힘드나요?
아니면 하반기에도 청킹 대충 뭔지 알려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