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노베상태로 올해 1월부터 임용준비시작했고
수교론이랑 교육학은 개념1회독만 들을정도강의만 수강하고
전공은 1-6월 개념강의 밀림없이 모두 수강하며 문제 풀었습니다. 이제 개념1회독인강들이 끝나 혼자 기출풀고 빵꾸난 개념+까먹은 개념 다시 공부하며하고있는데 또 까먹고 까먹고 계속 까먹으니까 내가 제대로 하고있는게 맞는지 싶어요..
기출 딱 보면 손대기가 어려워요 어떤 접근으로 풀어야할지 몰라 답지를 보면 대부분 첫줄 보면 아~ 하며 풀때도있어요
물론 답지를 끝까지 봐야하는 경우도있죠
주 6일 9시간씩 하고있고 정의정리암기+교육과정암기+수교론1시간 정리+교육학 1시간 정리+기출 및 내용학 2회독중이에요
수교론,교육학은 개념을 한바퀴 강의 돌리고 제가 직접 노트 정리하며 한번더 이해하고 익숙해지려고하고있어요 (곧 끝나요)
실력이... 이번년도에 합격할수있는지 방향이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아마 담주부터 교육학이랑 수교론은 기출병행하며 암기 시작할거같고 내용학은 이번달에 기출 한바퀴+ 가벼운 2회독이 끝날 예정이에요
다음달부터는 내용학은 기출동형이랑 기출 다시 회독을 할것같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