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 고민 작년 모고

작성자합격주쇼|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 목록 댓글 1

올해는 교육학 안 들을 예정이라 모고 자료가 없는데
작년 모고 풀어도 괜찮을까요? 많이 다를까요..?!
작년 모고는 ㄱㅈㅅ쌤 모고 있습니당

원페이지 영역별 모고 어떤지도 궁금합니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ㅊㅊㄱㄹ | 작성시간 26.06.24 new 듣지마세요 모고 별로 안중요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