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정말 미치게 고민하다가 이대로 결론이 안날 것 같아서 조언구하고자 글 올립니다
현재 주말알바(14시간) 하면서 공부중인데 평일에 집 바로 앞 중학교에 2학기 시간강사 공고가 떴습니다.
(시간강사 경력은 있는 상황)
장수생인데 아직 1차에 붙은 적이 없어서
지금처럼 주말알바를 하면서 평일 온전히 공부시간을 확보하는게 좋을지 평일시간강사를 하며 경력을 챙기는게 좋을지 너무 고민됩니다..
평일시강(14시수)을 하게된다면 현실적으로 공부에 많은 지장을 미칠까요 ?
현명한 선생님들의 현실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