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 조언 부탁드려요🥺🥺

작성자도토램|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 목록 댓글 2

임용 세 번 봤고
23년 18점
24년 14..?
25년 16..?
받고 26년은 쉬었습니다

교육학 2회독은 한 상태인데, 하반기 패키지로 들을지, 원페이지 문제집을 돌릴지, 9-11 실전모고만 들을지 고민중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ㅊㅊㄱㄹ | 작성시간 26.06.24 new 그정도면 갖고계신 강사 작년 단락모고나 이론 인출돌리시고
    실전모고는 모르는거나와도 당황하지않는 연습정도로만 활용하세요. 굳이 강의를 들으실 이유가 없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도토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선생님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