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 세 번 봤고
23년 18점
24년 14..?
25년 16..?
받고 26년은 쉬었습니다
교육학 2회독은 한 상태인데, 하반기 패키지로 들을지, 원페이지 문제집을 돌릴지, 9-11 실전모고만 들을지 고민중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임용 세 번 봤고
23년 18점
24년 14..?
25년 16..?
받고 26년은 쉬었습니다
교육학 2회독은 한 상태인데, 하반기 패키지로 들을지, 원페이지 문제집을 돌릴지, 9-11 실전모고만 들을지 고민중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