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 모고 점수로 인한 자신감 하락..

작성자공냐링|작성시간26.06.23|조회수294 목록 댓글 2

올해 초수로 임용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4학년때 임용공부 시작해서 이번 6월 모고를 보게되었는데 채점해보니 점수가 20점대가 나왔습니다

나름 회독도 하고 단어 정리도 하고 인강도 밀리지않게 봤는데 인출을 자주 안한게 문제인걸까요..?

공부할때마다 새롭고 계속 까먹고 하다보니 벌써 자신감이 떨어지고 내년 임용을 바라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막막하고 힘든 마음을 다들 어떻게 풀어나가는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도길걷자제발 | 작성시간 26.06.23 모고는 모고일뿐이래요!힘내세요
  • 작성자ㅎㄴㅌ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초수일때 과락 정도 나와서 너무 막막하고 그동안 뭘한건가 현타도 오고 그랬습니다,,근데 어디가 부족한지 알았으니까 보완하자고 스스로 위로하면서 버텼어요ㅎㅎ 덕분인지 1차시험 결과는 훨씬 좋게 나왔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이걸 기회로 삼아서 더 파이팅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