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수로 임용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4학년때 임용공부 시작해서 이번 6월 모고를 보게되었는데 채점해보니 점수가 20점대가 나왔습니다
나름 회독도 하고 단어 정리도 하고 인강도 밀리지않게 봤는데 인출을 자주 안한게 문제인걸까요..?
공부할때마다 새롭고 계속 까먹고 하다보니 벌써 자신감이 떨어지고 내년 임용을 바라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막막하고 힘든 마음을 다들 어떻게 풀어나가는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올해 초수로 임용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4학년때 임용공부 시작해서 이번 6월 모고를 보게되었는데 채점해보니 점수가 20점대가 나왔습니다
나름 회독도 하고 단어 정리도 하고 인강도 밀리지않게 봤는데 인출을 자주 안한게 문제인걸까요..?
공부할때마다 새롭고 계속 까먹고 하다보니 벌써 자신감이 떨어지고 내년 임용을 바라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막막하고 힘든 마음을 다들 어떻게 풀어나가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