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시간에 채운 활동지를 바탕으로 작성하는 논술형인데(오픈북)
한 학생이 활동지를 안 가져왔다고 하네요ㅠㅠ 활동지만 보고 쓰면 거의 만점인데...
채우기 전 새 활동지로 다시 보면 안 되냐는데 제대로 잘 챙겨온 다른 학생들이 바보도 아니고 절대 안 된다고는 했는데
수준이 많이 낮은 중학교이긴 해요.. 그중에 그나마 열심히 하는 아이라 안타까워서 고민이 되긴 했습니다.
| 카페 이용시 꼭 지켜햐 하는 내용입니다. |
| 1. 게시판 용도에 맞게 글을 작성해 주세요. - 게시판에 맞지 않게 무분별하게 게시글 작성하지 마세요. 2. 여러 게시판에 도배하지 마세요. - 같은 내용의 게시물을 이곳저곳 도배하는 이기적인 행동 하지 마세요. 3. 욕설글, 반말글은 무조건 강퇴입니다. - 게시물, 댓글 내용에 상관없이 욕설글, 반말글은 무조건 강퇴입니다. 4. 저작권 위반 게시물 작성하지 마세요. - 업체에서는 수시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저작권 위반시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5. 광고글 작성하지 마세요. - 본 카페는 광고하라고 만들지 않았습니다. 광고글 작성시 무조건 삭제하며 강퇴조치 합니다. 위 사항을 지키지 않아 강퇴시 강퇴는 번복하지 않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두미미 작성시간 26.06.16 저라면 다음에 따로 불러서 추가기회 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허수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사실 그러고 싶네요ㅠㅠ 의견 감사합니다.
-
작성자qazxsw 작성시간 26.06.17 저도 비슷하게 수행 본적이 있는데요, 시험때 활동지 보고 할꺼니 잘 챙기라고 했어요. 시험당일 안가져온 애는 형평성때문에 그냥 시험보게 했구요
-
답댓글 작성자허수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 기회에 잘 챙기는 습관을 배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작성자아이스바 작성시간 26.06.18 안 줍니다 안 가져왔으면 최소한 옆반 친구보고 빌려와서 시험 보라고 합니다(결석생이 오픈북인데도 민원 넣고 그래서 여기까지 허용해주었습니다) 하나 둘씩 처음 전달한 규칙을 봐주면 민원이 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