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 도와주세요...ㅜㅜ

작성자임용 합격하고 만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353 목록 댓글 7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처음 교육학을 공부하려는 임고생입니다..

제가 대학원을 병행하고 있어서 수업듣고 과제하고 하느라 정신차리니 벌써 6월이 되었더라고요ㅜㅜ

이제야 교육학을 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지금이라도 기본 이론 인강을 들어야 할지 너무너무 고민입니다..

현재 정리가 잘 되어있다는 원페이지 7판은 가지고 있는데 아직 제대로 보진 못했습니다..

교육학 점수 15점 정도를 목표로 공부하고 싶은데 많이 늦었을까요..?

교육학을 완전 처음 공부하는거라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잡히고 그냥 냅다 외우려고 하니 더 머리에 안 들어오는거 같아서 정말 고민입니다... 

남은 기간동안 어떻게 공부하는게 좋을지 조언구하고자 글을 씁니다.. 도와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