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ㅇ 단권화 추천 작성자imgooo|작성시간26.06.06|조회수1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ㅇ단권화나 단권화 씬찐 둘중에 하나 교재 구입해서 회독하려는데 어느게 더 나을까요? 지금 단권허ㅏ책으로 강의듣고있는데 씬으로 계속 정리해서 회독하는게 나을지 실질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