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ㅅㅂㅇ 단권화 추천

작성자imgooo|작성시간26.06.06|조회수146 목록 댓글 1

ㅅㅂㅇ단권화나 단권화 씬찐 둘중에 하나 교재 구입해서 회독하려는데 어느게 더 나을까요? 지금 단권허ㅏ책으로 강의듣고있는데 씬으로 계속 정리해서 회독하는게 나을지 실질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