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 강의 선택한다면? 영역별 문제풀이반 vs 실전 모의고사반

작성자슝교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9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원페이지로 교육학을 독학중입니다
하반기로 갈수록 문제풀이를 병행해야할 것 같아 강의를 들어보려고 하는데요,
예전에 박문각의 ㄱㅈㅅ, ㅇㅅㅎ 교수님 강의를 들었었는데, 저는 ㅇㅅㅎ 교수님이 저에게 더 맞아서 ㅇㅅㅎ 교수님으로 들으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전공에 시간을 뺏길 것 같아서 강의를 하나만 들으려고 하는데, 선생님들이시라면 영역별 문제풀이반 vs 실전 모의고사반 둘 중 어느것을 더 추천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