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작성자다들행복하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37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ㅇ 단권화 씬으로만 암기해도 괜찮을까요ㅠㅠ아니면 기본서로 암기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