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ㅍㅇㅈ로 주요범위 5개 이제 1회독 했어요! (상담진로, 교육사회, 교육철학은 아직 안읽었어요!)
고민이 있는데요! (상담진로, 교육사회, 교육철학) 이 파트는 다들 한번도 안읽으시나요? 1번만이라도 읽을지 아님 아예 안볼지 고민되는데 혹시 다들 어떻게 공부하고 계시나요??
다음검색
ㅇㅍㅇㅈ로 주요범위 5개 이제 1회독 했어요! (상담진로, 교육사회, 교육철학은 아직 안읽었어요!)
고민이 있는데요! (상담진로, 교육사회, 교육철학) 이 파트는 다들 한번도 안읽으시나요? 1번만이라도 읽을지 아님 아예 안볼지 고민되는데 혹시 다들 어떻게 공부하고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