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 (상담진로,교육사회,교육철학) 보시나요?

작성자미욜|작성시간26.06.08|조회수91 목록 댓글 0

ㅇㅍㅇㅈ로 주요범위 5개 이제 1회독 했어요! (상담진로, 교육사회, 교육철학은 아직 안읽었어요!)

고민이 있는데요! (상담진로, 교육사회, 교육철학) 이 파트는 다들 한번도 안읽으시나요? 1번만이라도 읽을지 아님 아예 안볼지 고민되는데 혹시 다들 어떻게 공부하고 계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