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영역별 모의고사 인강을 들어야할까요?
초수구요, ㅅㅂㅇ 자료로 혼자하거나 아니면 원페이지로 할 것 같은데 고민이 됩니다.. 그냥 ㅅㅂㅇ78월을 듣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78월커리가 문풀이라서 그냥 혼자 문제 풀려고 했는데 강의에서 많은것을 알려주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인강 들을시간이 좀 부족해서요.. 혹시 작년 강의들보신분?
다음검색
교육학 영역별 모의고사 인강을 들어야할까요?
초수구요, ㅅㅂㅇ 자료로 혼자하거나 아니면 원페이지로 할 것 같은데 고민이 됩니다.. 그냥 ㅅㅂㅇ78월을 듣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78월커리가 문풀이라서 그냥 혼자 문제 풀려고 했는데 강의에서 많은것을 알려주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인강 들을시간이 좀 부족해서요.. 혹시 작년 강의들보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