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 영역별 모의고사 인강을 들어야할까요?

작성자언짢은 펭귄|작성시간26.06.09|조회수152 목록 댓글 2

교육학 영역별 모의고사 인강을 들어야할까요?
초수구요, ㅅㅂㅇ 자료로 혼자하거나 아니면 원페이지로 할 것 같은데 고민이 됩니다.. 그냥 ㅅㅂㅇ78월을 듣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78월커리가 문풀이라서 그냥 혼자 문제 풀려고 했는데 강의에서 많은것을 알려주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인강 들을시간이 좀 부족해서요.. 혹시 작년 강의들보신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꾸준히달리기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궁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