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일병행 4수생입니다 !
초수 16
재수 16
삼수 14
교육학는 줄곧 권지수만 수강했는데 초수때는 이론강의를 수강했었고, 재수 잠수때는 7-11월 하반기만 수강했습니다 !
교육학 점수가 너무 안나와서 .. 유명한 ㅇㅍㅇㅈ를 구입했는데요.. 첨에는 권지수이론서에 필기한 내용을 옮기면서 했는데 시간이 너무 올래걸려서 포기했습니다 !
보통 메인교재 + ㅇㅍㅇㅈ 하시던데
어떻게 공부하고계신지 여쭙고싶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