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페이지 기본서 vs 서브노트

작성자cherry_|작성시간26.06.16|조회수140 목록 댓글 2

초수 같은 재수입니다 ,, 1-2월에 인강을 들었는데 원페이지 기본서로 복습하는 게 좋을까요 ? 서브노트가 좋을까요 ? 서브노트는 작년에 구매했고 기본서는 가지고 있지 않아서 구매하려 했는데 가격이 넘 사악해서 고민 중입니다 ㅠㅠ
쌤들의 조언이 필요해요 ㅠ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