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수 같은 재수입니다 ,, 1-2월에 인강을 들었는데 원페이지 기본서로 복습하는 게 좋을까요 ? 서브노트가 좋을까요 ? 서브노트는 작년에 구매했고 기본서는 가지고 있지 않아서 구매하려 했는데 가격이 넘 사악해서 고민 중입니다 ㅠㅠ
쌤들의 조언이 필요해요 ㅠㅠ !!
다음검색
초수 같은 재수입니다 ,, 1-2월에 인강을 들었는데 원페이지 기본서로 복습하는 게 좋을까요 ? 서브노트가 좋을까요 ? 서브노트는 작년에 구매했고 기본서는 가지고 있지 않아서 구매하려 했는데 가격이 넘 사악해서 고민 중입니다 ㅠㅠ
쌤들의 조언이 필요해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