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반기패키지 ㅅㅂㅇ vsㄱㅈㅅ

작성자imgooo|작성시간26.06.18|조회수72 목록 댓글 0

임용 재수하는데
하반기패키지 ㅅㅂㅇ, ㄱㅈㅅ 중에 어느 분이 더 괜찮을까요? 이제까지 ㄱㅈㅅ 들었는데 요점 잘 설명해주시긴 한데 뭔가 자세하지는 않고, ㅅㅂㅇ은 자세하지만 설명이 많다고 해서 고민이네요 ㅠㅠ실질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