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 재수하는데
하반기패키지 ㅅㅂㅇ, ㄱㅈㅅ 중에 어느 분이 더 괜찮을까요? 이제까지 ㄱㅈㅅ 들었는데 요점 잘 설명해주시긴 한데 뭔가 자세하지는 않고, ㅅㅂㅇ은 자세하지만 설명이 많다고 해서 고민이네요 ㅠㅠ실질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임용 재수하는데
하반기패키지 ㅅㅂㅇ, ㄱㅈㅅ 중에 어느 분이 더 괜찮을까요? 이제까지 ㄱㅈㅅ 들었는데 요점 잘 설명해주시긴 한데 뭔가 자세하지는 않고, ㅅㅂㅇ은 자세하지만 설명이 많다고 해서 고민이네요 ㅠㅠ실질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