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태
박문각에 ㄱㅈㅅ 1~2월 기본이론 1회독
선생ㅇㅂ ㅋㅇ교육학 유투브로 한번 정리하면서 듣고 나만의 단권화노트만 만들어놓음
다만 단권화노트를 처음만들어보는 초수라서
다시한번 단권화노트를 정리해야겠단 생각은 들음
현재 문풀은 해본적없고
큐ㅇ교육학에 기출 객관식만 풀어봄
인출이 안되어있고 아직 구조화나 암기가 되어있지않은상태인데
대충 교육학이 어떤건지 감(?)은 잡은상태
박문각의 ㅊㅇㅎ의 4대빈출특강 듣고 모의고사로 넘어가야할지
ㅊㅇㅎ의 4순환(현장문풀)+4대빈출특강 듣고 모의고사로 넘어가야할지 고민입니다.
아님 다른 교육학 문풀강의 추천해주실 강의 있으신가요?
도와주세요
| 카페 이용시 꼭 지켜햐 하는 내용입니다. |
| 1. 게시판 용도에 맞게 글을 작성해 주세요. - 게시판에 맞지 않게 무분별하게 게시글 작성하지 마세요. 2. 여러 게시판에 도배하지 마세요. - 같은 내용의 게시물을 이곳저곳 도배하는 이기적인 행동 하지 마세요. 3. 욕설글, 반말글은 무조건 강퇴입니다. - 게시물, 댓글 내용에 상관없이 욕설글, 반말글은 무조건 강퇴입니다. 4. 저작권 위반 게시물 작성하지 마세요. - 업체에서는 수시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저작권 위반시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특히 모의고사, 수업자료도 저작권 자료입니다. 5. 광고글 작성하지 마세요. - 본 카페는 광고하라고 만들지 않았습니다. 광고글 작성시 무조건 삭제하며 강퇴조치 합니다. 오카방 홍보도 광고입니다. 위 사항을 지키지 않아 강퇴시 강퇴는 번복하지 않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