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사정으로 새로운 분을 충원하고자 합니다.
7h 채우는 스터디이고 총 4명이서 진행합니다.
다들 열심히 하는 선생님들이라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관심있으신 선생님 비댓부탁드립니다 :)
•진행 기간: 2/7 ~ 1차 시험 전까지
•진행 요일: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일요일 제외)
•구루미 별명: 혼란 방지를 위해 실명 사용 필수
⸻
📚 운영 시간
8:30~17:00까지는 필수 참여
•오전 8시 30분까지 필수 착석
•오후 5시까지 필수 참여
•5시 이후는 저녁식사 후 자율 공부
-자율 공부이지만 대부분 참석하시는 관계로 특별한 일정,운동 없으시면 참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7시간 목표시간🕖
7시간 미만 공부시 지각 벌금(300원) 각 구성원들에게 카카오페이로 내기
• 점심시간 1시간 제외
• 휴식 시간 약 30분 제외 시
→ 실제 공부 시간 약 7시간 확보
⸻
✅ 휴무 규정 (당일 사용 가능)
•주 1회 휴무 가능
→ 휴무 대신 ‘지각 1회 면제권’(반휴1회권)으로 대체 사용 가능
•혼자 공부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같은 날 휴무(지각 면제 포함)는 선착순 2명까지(직강 등의 고정 스케줄은 예외)
•예외 휴무: 입원, 경조사, 학교 행사 등(증빙 자료 제출 시 인정)
⸻
⭐️ 스터디 운영 규칙
•출석: 오전 8시 30분까지
(지각 예정 시 하루 전 사유 기재)
•출석 시 카톡방에 “출석” 남기기
•식사 시간: 식사 시작 시 단톡방에 간단히 알림 (예: “식사시간”)
•휴식: 20분 이상일 경우 구루미 상태 메시지 또는 채팅에 기재
•화각 규정
•가로 화면 필수❗️
•공부하는 손이 보이도록 설정🙌
•스티커로 화면 과도하게 가리는 행위 ❌
•공부 중인 모습이라면 자세는 자유
•스터디 탈퇴 시 대체 인원 충원 필수
•직강 참석&실기하는 날은 간단하게 교실 풍경이나 해당 주차 프린트물 등으로 인증가능
•⚠️특별한 사유 없이 스터디 중 장시간 중도 이탈 또는 불성실한 참여가 확인될 경우, 경고 후 퇴장 조치됩니다.
-설날(2/16-18)은 자율 참여입니다!
⸻
💰 벌금 규정
•지각: 스터디원 각자에게 300원씩 카카오페이 송금
•결석: 스터디원 각자에게 500원씩 카카오페이 송금
타이머는 돌아가는데 화면이 꺼져 있거나 손이 보이지 않을 경우,
부담 없이 서로 말해주는 분위기였으면 합니다.
함께 공부하는 모습을 보며 서로 동기부여 받는 자리인 만큼 후회 없이 제대로 준비해봐요🔥
| 카페 이용시 꼭 지켜햐 하는 내용입니다. |
| 1. 게시판 용도에 맞게 글을 작성해 주세요. - 게시판에 맞지 않게 무분별하게 게시글 작성하지 마세요. 2. 여러 게시판에 도배하지 마세요. - 같은 내용의 게시물을 이곳저곳 도배하는 이기적인 행동 하지 마세요. 3. 욕설글, 반말글은 무조건 강퇴입니다. - 게시물, 댓글 내용에 상관없이 욕설글, 반말글은 무조건 강퇴입니다. 4. 저작권 위반 게시물 작성하지 마세요. - 업체에서는 수시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저작권 위반시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5. 광고글 작성하지 마세요. - 본 카페는 광고하라고 만들지 않았습니다. 광고글 작성시 무조건 삭제하며 강퇴조치 합니다. 위 사항을 지키지 않아 강퇴시 강퇴는 번복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