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점 가는 것도 출장 달아도 되나요? 작성자깜찍이22|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닝닝구 작성시간26.06.01 네 그럼요!출장달고 가시먄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1 학교 밖 나가는 건 공무면 다 출장 달고 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나브로55 작성시간26.06.01 교문 밖 근교 동네 공원으로 아이들 데리고 야외학습을 하게 되는 경우에도 관내출장(여비 부지급) 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여사 작성시간26.06.01 네 여비부지급으로 달면 됩니다학교 일로 외출 쓰지 마세요시간외수당 정액분이 빠질 수도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들꽃향기 좋아 작성시간26.06.07 병외출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여사 작성시간26.06.07 들꽃향기 좋아 네 병외출도 빠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