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질의응답)

청간전보 커트라인을 보다가 궁금한 점...

작성자픽사|작성시간26.06.04|조회수547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청간전보 커트라인을 보다가 궁금한 점이 생겨서 여쭤봐요
발령지역 나는게
청간전보. 신규. 휴직자(타교복직) 순서라고 알고있는데요
이 파일의 커트라인을 보면
거의 지원인원이 배치인원보다 높잖아요
그럼 신규는 이 지역으로는 아예 못 들어가는건가요?
이 파일에 있는 배치 인원수는
해당 지역에 생긴 모든 빈자리를 의미하는건 아닌가요?
아님 청간전보용으로 따로 떼놓은 자리인가요?
우선 청내이동하고 남은 자리가 청간이동이지않을까 싶은데 이 파일로 보면 자리가 꽉 차는데
그러면 신규나 타교복직 해당자는 어디로 가는거지?
라는 의문이 생겨서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픽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이게 이부분만 캡처해서 그렇지만 모든 지역. 모든 과목이 다 배치보다 지원인원이 많더라구요
  • 작성자서후샘 | 작성시간 26.06.06 상황에 따라 5년 지나도 못들어가고 2지망 3지망 떨어질때도 있습니다. 경합지역만 적은 경우는 2,3지망도 안되서 지망한 곳이 아닌 랜덤 떨어진 샘도 있었습니다.
  • 작성자skehahffk | 작성시간 26.06.07 복직자 신규는 인기없는 지역 학교, 신설학교로..
  • 작성자신명나게놀자 | 작성시간 26.06.07 예를들어 10/10(2년)이라고 한다면 10명이 지원해서 10명이 다 배치되었다는 뜻은 크게 두가지를 말합니다. 첫번째는 딱 10명 배치할 수 있는데 10명이 맞게 지원한걸 말합니다. 두번째로 실제로는 15명 정도까지 배치가 가능한데 10명만 지원한겁니다. 즉 여기는 5자리가 신규 등이 발령날 수도 있는거죠. 여기 자료에서는 그게 드러나지 않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픽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 선생님 제가 궁금한게 딱 이부분이었어요! 10명 지원해서 10명 배치가 다 된거면 10/10 이라고 뜨기도 하는군요. 실제로 자리가 더 있었을수도 있지만.. 모든 도시에서 배치가 지원보다 같거나 적어서 궁금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