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사는 1호봉 가산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럼 초등교사 하는중에 대학원으로 석사를 받아 특수교사자격증을 받으면 1호봉 똑같이 가산되나요??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근의요정 작성시간 26.06.08 특수로 근무하셔야 가산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55 작성시간 26.06.08 자격증 보유만 해서는 안되고 특수학급 담임을 해야...
-
작성자훈남의정석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왜 통합학급 담임으로는 안되나요?? ㅠ
-
답댓글 작성자야근의요정 작성시간 26.06.08 특수학교에서 초등담임하시면받습니다
-
작성자어허박선수 작성시간 26.06.12 특수교육을 해야 받아요 특수교육대상학생 수업을 혹시나 안하게 되면 못받습니다 예를 들어 교육청에서 근무하지만 순회교육을 안하거나 장학사 관리자가 된경우 인걸로 알고잇구요 통합학급담임선생님들 많이 고생하시기에 통합학급담임수당을 만들자는 의견도 많고 노력도 하고 잇는걸로 알고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