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질의응답)

전학시

작성자james|작성시간26.06.09|조회수295 목록 댓글 3

전출하는 학교에서 학생이 할게 따로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ean | 작성시간 26.06.09 생기부 기록 등은 교사가 해야하니 딱히 학생이 할 일이 없을 거 같네요. 사용하던 교과서 반납(?) 정도 도와 주려나요. 본인이 사용하던 사물함, 책상 서랍 등 물건 정리..^^ 사실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작성자홀로감 | 작성시간 26.06.09 행정실, 급식실에 학생전학간다하면 이래저래 도움이 됩니다.
  • 작성자하우74 | 작성시간 26.06.09 전출입 담당자에게 교과서 반납하고 전출관련 서류 받고 행정실에서 재학증명서 발급받아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