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ean
|
작성시간
26.06.09
생기부 기록 등은 교사가 해야하니 딱히 학생이 할 일이 없을 거 같네요. 사용하던 교과서 반납(?) 정도 도와 주려나요. 본인이 사용하던 사물함, 책상 서랍 등 물건 정리..^^ 사실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작성자홀로감
|
작성시간
26.06.09
행정실, 급식실에 학생전학간다하면 이래저래 도움이 됩니다.
-
작성자하우74
|
작성시간
26.06.09
전출입 담당자에게 교과서 반납하고 전출관련 서류 받고 행정실에서 재학증명서 발급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