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식비 만원 간식비 3천원 품의올렷습니다
내일 학생 대회 인솔이 있는데
식비는 햄버거집같은데서 포장하고 내역나오는 영수증
간식비는 마트같은데서 사고 내역나오는 영수증 제출하면될까여??
식비는 써봣는ㄷㅔ 간식비는 첨써봐요!! 편의점도 상관없을가여ㅠㅠㅠ 음료수랑 과자같은거 사면될까요
다음검색
학생식비 만원 간식비 3천원 품의올렷습니다
내일 학생 대회 인솔이 있는데
식비는 햄버거집같은데서 포장하고 내역나오는 영수증
간식비는 마트같은데서 사고 내역나오는 영수증 제출하면될까여??
식비는 써봣는ㄷㅔ 간식비는 첨써봐요!! 편의점도 상관없을가여ㅠㅠㅠ 음료수랑 과자같은거 사면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