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질의응답)

식비 간식비 사용 여쭤봅니다

작성자272829229|작성시간26.06.12|조회수445 목록 댓글 2

학생식비 만원 간식비 3천원 품의올렷습니다

내일 학생 대회 인솔이 있는데
식비는 햄버거집같은데서 포장하고 내역나오는 영수증

간식비는 마트같은데서 사고 내역나오는 영수증 제출하면될까여??

식비는 써봣는ㄷㅔ 간식비는 첨써봐요!! 편의점도 상관없을가여ㅠㅠㅠ 음료수랑 과자같은거 사면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근의요정 | 작성시간 26.06.12 네 됩니당~~한도금액만 잘 지키세요
  • 답댓글 작성자2728292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