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연수 휴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사랑하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봄밤^^ 작성시간26.06.22 new 자율연수휴직은 30일전 휴직 신청 인자위 심의 등을 받아야 하니 계획서 작성하셔서 교감님께 말씀하셔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밤^^ 작성시간26.06.22 new 학기단위는 2학기 시작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부인 작성시간26.06.22 new 저는 24년 1학기에 자율연수휴직했는데 8월 31일까지였어요. 학사일정상 2학기 시작일에 복직인 줄 알았는데 9월 1일자로 복직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밤^^ 작성시간26.06.22 new 경기는 학기 단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