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운영자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78만원 정도 벌었습니다. --- 국민연금 임의가입,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환급

작성자삭개오처럼 김진수|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운영자 작성시간26.06.01 최고 넣으시고 계시다니 잘하셨네요. 소액 가입하는 것보다 많이 가입하면 가성비는 떨어져도 수령액 증가는 훨씬 커지기 때문에 오히려 유리한데 잘하셨네요. 공무원연금 소득세 납부한거 전액 근처로 돌려 받으셨겠네요. 국민연금 들어서 공무원연금 세금 한푼도 안내고 국민연금 많이 받는 결과가 되겠네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삭개오처럼 김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운영자님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용소골 작성시간26.06.01 몇년 더 남은 입장이라 무슨 말씀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다음에 다시 보기 위해 국민연금 임의가입 댓글 남겨봅니다ㅎㅎ 어쨌든 훈훈한 분위기인 것은 맞지예?
  • 답댓글 작성자 삭개오처럼 김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고맙습니다.
  • 작성자 원더 작성시간26.06.03 뿌듯하시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삭개오처럼 김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고맙습니다.
  • 작성자 Pungun-a 작성시간26.06.03 저는 올해 2월에 명퇴하고 3월부터 국민연금 최소로 가입했는데, 저도 내년 5월 종합소득세 신고에서 환급 받을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삭개오처럼 김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결과는 신고를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작년에(=명퇴 후 처음으로 종합소득세 신고를 했던 해) 추가로 더 납부해야 되는 결과가 나왔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