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뿌리깊은나무2006 작성시간 26.06.14 영상 잘 보았습니다. 정년연장이 모두가 괜찮으려면 각자의 양보가 필요하다 봅니다.
60이후에 신체 노화로 업무 효율이 떨어지는건 부정할 수 없기에 정년연장은 임금피크제 및 보직 재배정과 셋트로 움직여야 한다고 봅니다.
후배들을 위해 승진 자리를 내려 놓고 공무직이 하는 업무로 재배치하는....
대신 임금피크제 기간에는 업무 시간을 줄여주는 탄력적인 방법도 고려했으면 하는 의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옳은 말씀입니다.
-
작성자안시리움 작성시간 26.06.15 퇴직후 재고용이니 명퇴금이나 퇴직금이 늘어나지는 않겠네요. 원하는 사람만 기간제등으로 더 일할수 있는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