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세 늦은 입직, 기간제 8년! 6년 차 교사의 65세 연금 작성자운영자|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싼다라박 작성시간26.06.21 대박이네요.. 졸업과 동시에 기간제6년 하고 바로 정교사로 입직했는데, 군 기여금22개월 납부 바로 했어요.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네요?? 국민연금이랑 연금 연계도 해놨는데 더블 연금 비교 분석도 보고싶네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연금은 입직 시기 및 개인 개인 소득에 따라 따라 다르니 아래 프로그램에 넣어 보시기 바랍니다.https://blog.naver.com/cheoljukim/22308436066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