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게시판

낼~~

작성자윤정오(핸썸맨)|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2

정투입니다~~날씨가 많이덥지않아 라이딩하기 좋은 날씬거 깉습니다.많이들 바쁘시겠지만 참석들 많이 부탁드릴께요~^^정투는 저희만의 약속이기에 바쁘시겠지만 웬만해서 참석해주심 동생이 행복합니다.ㅋㅋ 형님 동생분들 싸랑합니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동민/손권(孫權) | 작성시간 26.06.20 워 아이 니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교재(2기총무) | 작성시간 26.06.21 new 형님 고생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