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랜만에 야라 슬슬 가봐요 어디던 상관없습니다. 코스 변경 가능하구요~^^

작성자이스리 (부일)|작성시간26.06.09|조회수109 목록 댓글 7

1. 코스 :엠팍
2. 날짜 :9일 화요일
3. 출발시간 :8 시
4. 출발장소 : (영바이크샵)
5. 준비물 : 물, 간식, 식대 (1/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바리(이재용) | 작성시간 26.06.10 2 9 2 9... 내가 안중으로 다시 이사 가야 하나?
  • 답댓글 작성자이스리 (부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 오셔유~^^
  • 답댓글 작성자마이티(장대한) | 작성시간 26.06.13 방 하나 더 있어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산바리(이재용) | 작성시간 26.06.13 마이티(장대한) 잠자리 필요할때 연락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이스리 (부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산바리(이재용)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