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신님들의 실시간 투표 & 가전 수다방!
예신님들은 어떤 브랜드와 매장을 염두에 두고 계시나요? 서로 의견 나눠요!
- 가전은 삼성이 대세! 오픈점 투어 중이다.
- 백색가전은 역시 LG! 백화점 혜택을 노린다.
- 하이마트나 전자랜드 같은 멀티숍에서 가성비로 맞추고 싶다.
현재 어떤 상태이신지 댓글로 남겨주시면,
먼저 가전 졸업하신 선배 신부님들이 체감가 적정선이나 꿀팁을 댓글로 조언해 드릴 거예요! 👇👇
다음검색
💬 예신님들의 실시간 투표 & 가전 수다방!
예신님들은 어떤 브랜드와 매장을 염두에 두고 계시나요? 서로 의견 나눠요!
현재 어떤 상태이신지 댓글로 남겨주시면,
먼저 가전 졸업하신 선배 신부님들이 체감가 적정선이나 꿀팁을 댓글로 조언해 드릴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