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님들의 실시간 투표 & 가전 수다방!

작성자good5252|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 예신님들의 실시간 투표 & 가전 수다방!

예신님들은 어떤 브랜드와 매장을 염두에 두고 계시나요? 서로 의견 나눠요!

  1. 가전은 삼성이 대세! 오픈점 투어 중이다.
  2. 백색가전은 역시 LG! 백화점 혜택을 노린다.
  3. 하이마트나 전자랜드 같은 멀티숍에서 가성비로 맞추고 싶다.

현재 어떤 상태이신지 댓글로 남겨주시면,

먼저 가전 졸업하신 선배 신부님들이 체감가 적정선이나 꿀팁을 댓글로 조언해 드릴 거예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