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투표] 신혼가전 끝판왕 대결! 삼성 오브제인가요, LG 시그니처인가요?
안녕하세요 예신님들! 💕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행복하지만 머리 아픈 순간이 바로 가전 고를 때 같아요.
매장 돌다 보면 다 예뻐 보여서 결정장애가 오는데, 우리 카페 예신님들의 취향이 궁금합니다!
- 1번: 가전은 디자인과 연동성! 삼성이 대세다!
- 2번: 가전은 모터와 기술력! 백색가전은 역시 LG다!
지금 어떤 브랜드로 마음이 기울었는지 이유와 함께 댓글로 투표해 주세요!
먼저 가전 졸업하신 선배 신부님들의 리얼한 실사용 후기 댓글도 대환영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