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투표] 신혼가전 끝판왕 대결! 삼성 오브제인가요, LG 시그니처인가요?

작성자good5252|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제목: [투표] 신혼가전 끝판왕 대결! 삼성 오브제인가요, LG 시그니처인가요?

안녕하세요 예신님들! 💕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행복하지만 머리 아픈 순간이 바로 가전 고를 때 같아요.

매장 돌다 보면 다 예뻐 보여서 결정장애가 오는데, 우리 카페 예신님들의 취향이 궁금합니다!

  • 1번: 가전은 디자인과 연동성! 삼성이 대세다!
  • 2번: 가전은 모터와 기술력! 백색가전은 역시 LG다!

지금 어떤 브랜드로 마음이 기울었는지 이유와 함께 댓글로 투표해 주세요!
먼저 가전 졸업하신 선배 신부님들의 리얼한 실사용 후기 댓글도 대환영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