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참 글 안올라온다... ㅜ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스!터! 빠이링~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1.20
  • 일요일에 거리도 먼데... 카풀해야되지 않나 싶네요... 난 장비가 있어서 차를 가져가야하니까 용산구에서 출발하는 사람은 나한테 연락하기~~~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1.11
  • 이번주에는 연습을 하고자 합니다..정말 저희 부스터 팀이 발전하고..우승을 위해서는 저희팀이 맘껏 연습하고 뛸수 있는 장소가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돈이 들던 안들던 일단 알아봐야 할꺼같아요..져도 이곳저곳 알아보겠습니다..팀원 여러분들도 혹씨 괜찮은 장소가 있거나..연습할만한 장소가 있다면 알려주세요~매번 목동쪽 오목교 쪽으로 가서 축구하는사람들땜에 쫒겨나고..그러는거 너무 싫네요~한번 찾아봅시다...여러분~~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1.03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돈도 많이 많이 버세요~~2012년 임진년 한해는 부스터가 우승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2011년 말에 서로 바쁘고 춥고, 잘 모이지 못하였었는데 2012년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단합해서 상대편 기선제압도 하고 팀분위기도 살려가는 그런 경기를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만큼 연습도 꾸준히 해서 연습한 보람도 느꼈으면 합니다.
    정말 좋은 사람들 만나서 2011년도 너무 많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다만 2012년도에는 그런 추억을 못만들꺼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형님들 정말 죄송하구요~자주 뵙겠습니다~!!부스터 화이팅!!!!!!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2.01.02
  • 다음 시합은 언제 에요? 훈련은??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2.01.02
  • 부스터 팀원 여러분
    2012년 임진년에는 승천하는 용처럼
    저희 부스터가 하늘높이 올라가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구요...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2.01.02
  • 새해복많이 받으시길..
    올해는 우승도 한번하자구요~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1.02
  • 2012년 올한해도 건강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형님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1.01
  • 제가 요세 너무 정신이 없어서..맡은바 일을 못하고 있네요~팀원 모집을 계속 해야 할듯 싶은데...형님들...힘을 보여주십시오.ㅡㅜ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12.27
  • 회비입금 때문인가?카페분위기가 침체된 한국경제를 방불케하는데~~ㅋㅋ
    자자!! 분위기좀 살립시다!^^
    낼건 내고 단합을 언능해야죠~~~안그래요?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12.26
  • 어제 식사는 잘 하고 가셨나요?? 밥도 못 먹고 일찍갔네요.. 알고보니 어제가 저희 결혼 기념일이라~~~~ㅋㅋ 생각도 못했다가 클날뻔 했습니다...ㅋㅋ 담주에 봅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12.12
  • 불참으로 변경합니다. 새끼발가락이 부어올라서 잘 못걷고 있음. ㅠㅠ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12.10
  • 어랏. 이번주 참석자 8명 뿐이넹. 한달만에 참석인디... 설마 몰수???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12.09
  • 감독님 둘째 출산 축하드려요~~ 야구선수 시킨다구 그러던데... 이승엽같은 야구선수로 키우세요~~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12.07
  • 삼성 전자제품 필요하신 분. 모델명 말하시면 임직원가 알아봐 드릴게요 ㅋ (결혼하는 사람은 3개월간 한도 없이 구매 가능)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12.02
  • 아직 까지 댓글 안다신 분들은 각오 하십쇼~!!!!!!!!! 주장님이 엄벌에 처할 예정임~~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12.01
  • 참석합니다
    작성자 마라도나[정상현] 작성시간 11.11.30
  • 일주일간 잘 쉬어먹었네.. 한주 쉰거뿐인데.. 왜이리 허전하고 심심할까나~~손가락은 완쾌가 안되었는데.. 야구는 하구싶고...ㅜㅜ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11.28
  • 어제 시합결과 궁금...언능 누가좀 리플달아주삼~!!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11.21
  • 12/14~휴가욬ㅋㅋ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11.20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