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는 연습을 하고자 합니다..정말 저희 부스터 팀이 발전하고..우승을 위해서는 저희팀이 맘껏 연습하고 뛸수 있는 장소가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돈이 들던 안들던 일단 알아봐야 할꺼같아요..져도 이곳저곳 알아보겠습니다..팀원 여러분들도 혹씨 괜찮은 장소가 있거나..연습할만한 장소가 있다면 알려주세요~매번 목동쪽 오목교 쪽으로 가서 축구하는사람들땜에 쫒겨나고..그러는거 너무 싫네요~한번 찾아봅시다...여러분~~작성자No. NiNE(최형윤)작성시간12.01.03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돈도 많이 많이 버세요~~2012년 임진년 한해는 부스터가 우승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2011년 말에 서로 바쁘고 춥고, 잘 모이지 못하였었는데 2012년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단합해서 상대편 기선제압도 하고 팀분위기도 살려가는 그런 경기를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만큼 연습도 꾸준히 해서 연습한 보람도 느꼈으면 합니다. 정말 좋은 사람들 만나서 2011년도 너무 많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다만 2012년도에는 그런 추억을 못만들꺼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형님들 정말 죄송하구요~자주 뵙겠습니다~!!부스터 화이팅!!!!!!작성자No.4(주인겸)작성시간12.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