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부스터 팀원 여러분!!! 즐거운 추석보내시기 바랍니다...쌀쌀하네요~~~감기조심하시구용~~^^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9.11
  •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전 32사 신교대 조교 댓어요 ㅋㅋ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9.10
  • 모두 즐거운 한가위가 되세요..몸이 뽀사지더라도 한번 얼굴 비추겠습니다..ㅠ.ㅠ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9.10
  • 형님들 즐거운 추석 한가위되세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데항상 건강하시구요~~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9.09
  • 드뎌 명절이 왔군요... 명절이면 마냥좋던 때도 있었는데.. 이젠 명절이 반갑지만은 않네요... 부스터 회원 모두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담 주에 또 한팀 발라야되니까 적당히들 드시고..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9.09
  • 추석 연휴 잘들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비가 많이 온다고하니 특히 고향 다녀오시는 분들은 운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9.09
  • 즐거운 명절 되시길... 송편 많이 먹고 ~~~ 둥근 달에 소원도 빌어 보고~~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9.09
  •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스터회원님들 명절 잘 보내세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9.09
  • 오랜만에 들러 인사 남겨요~~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1.09.09
  • 명잘 잘들보내시길~ 태풍온다하니 조심들하시고ㅡ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1.09.09
  • 요새 일땜에 자꾸 못나가네요.ㅠ.ㅠ.매일 10넘어서 퇴근에 토요일 출근에..ㅠ.ㅠ아주 죽겠습니다..
    여기를 빨리 떠야할텐데..12월초까지네요..ㅠ.ㅠ 그중간에 나갈수 있음 조을려만..몸이 말이 아닙니다..으헝헝헝..
    저좀 살려주세요..ㄷㄷ여기 지옥입니다..아주..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9.07
  • 덕아..니 내야 글럽 사진 좀 올려줘바라.. 작성자 신종섭(부스터NO.8) 작성시간 11.09.06
  • 어제는 최근들어 가장 좋은 경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기분 좋은 경기였구요... 앞으로도 계속 이정도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모두 노력했음 좋겠습니다... 모두들 수고많았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9.05
  • 저희 할머니께서 편안하게 하늘나라로 가셨습니다ㅠㅠ다음주에 뵈요~~ㅠ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8.27
  • 요즘 세간의 화제인 원정녀 보내드릴까요?ㅋㅋㅋ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1.08.18
  • 간만에 시간 억지로 맞춰서 야구 좀 하려 했더니 하늘이 안도와 주네요..기분도 꿀꿀한대...風山강아지 뿌려봅니다. 받으실분.... 작성자 신종섭(부스터NO.8) 작성시간 11.08.16
  • 혹씨 제꺼 사사끼꺼 베팅 글러브 보신분 계시나요?ㅜㅠ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8.08
  • 어제는 정말 소수정예 인원으로 연습하고.. 점심을 활어회로 정말 끝내주게 먹었네..^^ 참 재석이는 라식인가 라섹수술인가 잘했나 모르겠네..암튼 수술하신 몇몇분들 쾌차하시고.. 다음 경기때 보아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8.08
  • 휴가철이라...조용허구먼~흠!! 내일 연습은 소수 정예인원으로 빡시게...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8.06
  • 지인이 저렴한 글럽 구해달라케서 샀고..지인 이미 딴거 샀고..글럽왔는데 완전 개판이고..회사에 두고 캐치볼용으로나 써야할듯..ㅜㅜ 기분완전쉣임돠.. 작성자 신종섭(부스터NO.8) 작성시간 11.08.04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