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부스터 팀원 여러분!!! 즐거운 추석보내시기 바랍니다...쌀쌀하네요~~~감기조심하시구용~~^^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9.11
-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전 32사 신교대 조교 댓어요 ㅋㅋ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9.10
-
모두 즐거운 한가위가 되세요..몸이 뽀사지더라도 한번 얼굴 비추겠습니다..ㅠ.ㅠ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9.10
-
형님들 즐거운 추석 한가위되세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데항상 건강하시구요~~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9.09
-
드뎌 명절이 왔군요... 명절이면 마냥좋던 때도 있었는데.. 이젠 명절이 반갑지만은 않네요... 부스터 회원 모두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담 주에 또 한팀 발라야되니까 적당히들 드시고..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9.09
-
추석 연휴 잘들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비가 많이 온다고하니 특히 고향 다녀오시는 분들은 운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9.09
-
즐거운 명절 되시길... 송편 많이 먹고 ~~~ 둥근 달에 소원도 빌어 보고~~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9.09
-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스터회원님들 명절 잘 보내세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9.09
-
오랜만에 들러 인사 남겨요~~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1.09.09
-
명잘 잘들보내시길~ 태풍온다하니 조심들하시고ㅡ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1.09.09
-
요새 일땜에 자꾸 못나가네요.ㅠ.ㅠ.매일 10넘어서 퇴근에 토요일 출근에..ㅠ.ㅠ아주 죽겠습니다..
여기를 빨리 떠야할텐데..12월초까지네요..ㅠ.ㅠ 그중간에 나갈수 있음 조을려만..몸이 말이 아닙니다..으헝헝헝..
저좀 살려주세요..ㄷㄷ여기 지옥입니다..아주..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9.07
-
덕아..니 내야 글럽 사진 좀 올려줘바라..
작성자
신종섭(부스터NO.8)
작성시간
11.09.06
-
어제는 최근들어 가장 좋은 경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기분 좋은 경기였구요... 앞으로도 계속 이정도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모두 노력했음 좋겠습니다... 모두들 수고많았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9.05
-
저희 할머니께서 편안하게 하늘나라로 가셨습니다ㅠㅠ다음주에 뵈요~~ㅠ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8.27
-
요즘 세간의 화제인 원정녀 보내드릴까요?ㅋㅋㅋ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1.08.18
-
간만에 시간 억지로 맞춰서 야구 좀 하려 했더니 하늘이 안도와 주네요..기분도 꿀꿀한대...風山강아지 뿌려봅니다. 받으실분....
작성자
신종섭(부스터NO.8)
작성시간
11.08.16
-
혹씨 제꺼 사사끼꺼 베팅 글러브 보신분 계시나요?ㅜㅠ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8.08
-
어제는 정말 소수정예 인원으로 연습하고.. 점심을 활어회로 정말 끝내주게 먹었네..^^ 참 재석이는 라식인가 라섹수술인가 잘했나 모르겠네..암튼 수술하신 몇몇분들 쾌차하시고.. 다음 경기때 보아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8.08
-
휴가철이라...조용허구먼~흠!! 내일 연습은 소수 정예인원으로 빡시게...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8.06
-
지인이 저렴한 글럽 구해달라케서 샀고..지인 이미 딴거 샀고..글럽왔는데 완전 개판이고..회사에 두고 캐치볼용으로나 써야할듯..ㅜㅜ 기분완전쉣임돠..
작성자
신종섭(부스터NO.8)
작성시간
11.08.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