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LG왜그래~~심수창하고 박병호 어쩔꺼야~~~김상현 꼴 나는거아냐?? 너무 코앞만 보고 그러냐~~에이~~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7.31
  • 대진이형 LG 가면 기아 버리고 LG 로 갈아탈까.......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29
  • 서울에 계신분들 비피해없으신지요? 걱정이 되네요^^;;비 조심하세요... 작성자 아씨사랑(손헌국) 작성시간 11.07.27
  • 이제야 피곤이 조금 풀린는것 같네요..ㅠㅠ 정현이한테 공맞은 왼쪽다리는 멍들고 아직도 아파...ㅠㅠ
    요번주에 경기도 없는데 번개라도 함 때립시다..^^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7.27
  • 아직도 허벅다리가 아프다!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7.27
  • 다들 몸이 천근만근일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주와 다음주에 리그경기가 없는 관계로
    이번주는 휴식을 취하고 다음주는 연습하겠습니다!!
    피곤한 몸 잘 추스르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꾸~뻑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7.26
  • ㅠㅠㅠㅠㅠㅠㅠ입대가 열두시간이 안남았어요 ㅠㅠ

    아 ㅠㅠ 실감이 안나요진짜 ㅋㅋㅋㅋㅋ
    한분한분 전화드리고싶었는데 바뻐서 그렇게 안되었네요 ㅠㅠ
    아진짜 저 들어온지도 얼마 안됐는데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
    진짜 ㅠㅠ 정말 야구 너무너무 재밌게하고 가요 ㅠㅠ
    잘다녀오겠습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ㅋㅋㅋㅋㅋ
    남은 리그 경기들도 건승하세요
    부스터화이팅!!!!!!!!!!!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7.26
  • 썹이형~~사진 업뎃 안되나요?? 굉장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7.25
  • 아~~오ㅔ케 왼쪽 궁뎅이만 돌덩이지 ㅜㅠ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25
  • 이틀간의 야구와 이틀간의 쪽잠으로 몸이 천근만근!!! 오늘까지 지나면 회복되려나?? 모두들 수고 많았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7.25
  • 복덕형 입금완료 ㅎ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07.25
  • 지금 이시각~~
    포수 랙가드 꼬메면서~ 전의를 불태우고 있슴~~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7.22
  • 결전의 날이 다가오고 있구만~~~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7.22
  • 저번주(7월17일)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됐나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7.20
  • vs. YB전를 위해서 지금 열심히 스윙연습중.. 하루에 20번? ㅋㅋ 힘들어서 많이는 못 하겠다~~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7.18
  • 우왕그래도 일주일전이라고 해도뜨고그러네욬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7.18
  • 헐...햇빛 지금 작열하는데...3시반이면 게임 할수 있지 않을까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17
  • 효창리그는 게임이 너무 밀리는거아냐??? 겨울까지 열심히 해야겠군~~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7.16
  • 딱보니껜 이번주도 물건너 갔다..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15
  • 보니까 청백전 다 참석하셔야 경기가 진행되겠네요~
    바쁘실텐데 다들 시간내서 참석해요~
    비가 그만와야 될텐데...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7.15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