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LG왜그래~~심수창하고 박병호 어쩔꺼야~~~김상현 꼴 나는거아냐?? 너무 코앞만 보고 그러냐~~에이~~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7.31
대진이형 LG 가면 기아 버리고 LG 로 갈아탈까.......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29
서울에 계신분들 비피해없으신지요? 걱정이 되네요^^;;비 조심하세요...
작성자
아씨사랑(손헌국)
작성시간
11.07.27
이제야 피곤이 조금 풀린는것 같네요..ㅠㅠ 정현이한테 공맞은 왼쪽다리는 멍들고 아직도 아파...ㅠㅠ 요번주에 경기도 없는데 번개라도 함 때립시다..^^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7.27
아직도 허벅다리가 아프다!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7.27
다들 몸이 천근만근일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주와 다음주에 리그경기가 없는 관계로 이번주는 휴식을 취하고 다음주는 연습하겠습니다!! 피곤한 몸 잘 추스르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꾸~뻑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7.26
ㅠㅠㅠㅠㅠㅠㅠ입대가 열두시간이 안남았어요 ㅠㅠ 아 ㅠㅠ 실감이 안나요진짜 ㅋㅋㅋㅋㅋ 한분한분 전화드리고싶었는데 바뻐서 그렇게 안되었네요 ㅠㅠ 아진짜 저 들어온지도 얼마 안됐는데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 진짜 ㅠㅠ 정말 야구 너무너무 재밌게하고 가요 ㅠㅠ 잘다녀오겠습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ㅋㅋㅋㅋㅋ 남은 리그 경기들도 건승하세요 부스터화이팅!!!!!!!!!!!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7.26
썹이형~~사진 업뎃 안되나요?? 굉장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7.25
아~~오ㅔ케 왼쪽 궁뎅이만 돌덩이지 ㅜㅠ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25
이틀간의 야구와 이틀간의 쪽잠으로 몸이 천근만근!!! 오늘까지 지나면 회복되려나?? 모두들 수고 많았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7.25
복덕형 입금완료 ㅎ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07.25
지금 이시각~~ 포수 랙가드 꼬메면서~ 전의를 불태우고 있슴~~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7.22
결전의 날이 다가오고 있구만~~~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7.22
저번주(7월17일)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됐나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7.20
vs. YB전를 위해서 지금 열심히 스윙연습중.. 하루에 20번? ㅋㅋ 힘들어서 많이는 못 하겠다~~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7.18
우왕그래도 일주일전이라고 해도뜨고그러네욬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7.18
헐...햇빛 지금 작열하는데...3시반이면 게임 할수 있지 않을까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17
효창리그는 게임이 너무 밀리는거아냐??? 겨울까지 열심히 해야겠군~~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7.16
딱보니껜 이번주도 물건너 갔다..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15
보니까 청백전 다 참석하셔야 경기가 진행되겠네요~ 바쁘실텐데 다들 시간내서 참석해요~ 비가 그만와야 될텐데...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7.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