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형윤이형 문자 한통에 카페접속란에 사람이 많은대요 ~?ㅋ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7.11
-
팔굽혀펴기열심히해서 홈런치고군대갈게욬ㅋ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7.11
-
오랜만에 승리하고 한몫한거 같네요~ 다들 수고하셧습니다 ~ 연패 흐름 끝고 앞으로 연승 행진 고고싱 ~!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7.10
-
팀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랜만에 콜드로 이기고..ㅎㅎ 기분좋게 냉면도 먹고..ㅋㅋ그나저나..1,3루 견제는 언제쯤 제대로 해볼까요...ㅋ써글...ㅎㅎㅎ더운데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10
-
어제의 과음으로 머리가 깨질려구합니다...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7.09
-
페이스북 하는 사람?? 친구 추가해주세요 ㅋㅋ. starc80@naver.com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07.07
-
다들 조용 하네요~~8일에 모여서 이리조용하나??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06
-
맥주회사 하이트에서 하는 전국 사회인 야구대회 잇던대 한번 나가볼까요 ~?ㅋ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7.04
-
아 찝찝해...비가 얼마나 오려고 이러냐..낼은 무조건 취소구나...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1.07.02
-
오늘 축구하는데 상태팀이 재석이 형님이 있는 팀이었음..이런우연이..ㅋㅋ
용산동문이라해서 혹시나 했었는데..흐흐..
잼있게 잘찼구요..왠간해서 안올라오는 쥐가 올라와서..다리 부상..ㅠ.ㅠ 아..슬프다..낼은 괜찬아지겄지..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7.02
-
내일 비와도 모여서 당구한겜 칩니까??? 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02
-
비올 확률 90% 라는데......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01
-
OB 대 YB 언제 합니까?
인생에 낙이 별로 없구먼~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7.01
-
목욜 아침에 출근해서 금요일 새벽에 퇴근하는 이 기분!!! 참~ 상쾌 합니다...씨부랑~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7.01
-
비 겁나 오네...써글!!!! 이제야 퇴근 합니다...젠장할~당직.....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6.30
-
유니폼을 그러고 보니 5년을 입었네....캬~~~바꿀까??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6.29
-
저녁모임은 7월 8일에 하겠습니다 장소는 서울역앞 재석이 가게근처에서 1차하고 재석이 호프집으로 이동해서
2차, 3차, 4차, 5차 하겠습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6.29
-
이번주는 실내연습 안해염??? 금전은 각출하고 하면 될 것 같은데...연습만이 살길이야~~ㅋㅋ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6.29
-
영장이나왓슴당 ㅠㅠ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6.28
-
ㅋㅋ어라 나도 설사했는데...피자..?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6.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