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새벽까지 설사 쭉쭉!!! 항문으로 소변보는 느낌?? 어제 집에 와보니까 와이프도 열심히 화장실 다니더군요...ㅋㅋ 어제 앵두를 씨까지 갈아 마셨더니~~ 앵두 씨에 독성분이 있어서 심한 변비에 조금 먹는다구 하네요... 그것도 모르고 우유에 갈아서 살발하게 들이켰으니~~ 앵두씨 조심합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6.27
  • 개같이 빨리끝난 당직 첫날에도 야구를 봅니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6.27
  • 어제 한남동서 술 잘 마셨어??
    징~ 말 참석하고 싶었슴!!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6.27
  • 비가 어째 계속 내리는 분위기네요... 일요일도 비오면 급하게 실내연습장에서 연습이라도 할까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6.24
  • 장마라...비가 줄기차게 내리는 날에도...야구를 봅니다!! 기아 승리 V^^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6.23
  • 이거 분위기가 머이래....나도 요즘 어깨아파서 야구도 지대로 못하는데....부스터 이런 분위기면 못가겠는걸ㅋㅋ....근데 회식은 갈게요~~~^^;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6.23
  • [부스터 지식in] - 목이 안돌아가면 어쩌죠? 며칠째 오른쪽으로 10도 밖에 안돌아감. 침맞아야 되나. ㅠㅠ 허벅지도 다시 아프고 암튼 예전에 없던 기현상들이 나타나고 있음 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06.21
  • 실책과 빈타는 그렇다고 치고, 내가 너무 못던진 듯~~ 쏘리쏘리~~ ^^ 지금도 이유를 모르겠는데... 공을 세게 던질 수가 없었음. 야구일화 전 정도로만 던져도 점수 많이 줄 팀은 아니였는데... ㅎㅎ 남들은 야구 전성기라는 30대 초반인데 벌써 노쇠화 현상이 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06.21
  • 이길 수도 있고 질수도 있죠머...이번주는 집중해서.. 두질러스 콜드로 잡고...7월 3일엔 블래츠 잡고...계속 잡아 나가요!!! 성적에 연연 하지 말고...한게임한게임..집중해서...승리합시다!!!!~하나더.....개인적으로 평소에 야구에 많은 관심을 갖고...개인 훈련좀 합시다.!!!참고로..이제부터..나보다 어린 것들은 형이 특별 관리에 들어가겠음...~ㅋㅋ형님들은 알아서들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6.20
  • 아쉽지만.. 관중석에서 봤을때는 확실히 밀린경기...리그 끝나면 열심히 연습해야겠습니다... 효창에서 진거 윈리그가서 복수합시다... 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6.20
  • 우리가 완전히 밀릴 실력은 아닌것 같은데...
    뭔가 아구가 잘 안맞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번에 6:3 패도 그렇고.... 이번에 11:1도 그렇고 ....
    그렇고 그런 투수들을 상대로 이렇게 빈타에 허덕인다니~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작년에 막강한 화력을 자랑했던거랑은 사뭇 뭔가가 좀 꼬이는 것 같은~
    고사라도 지내야 할라나... 나~~기독굔데......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6.20
  •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비록 졌지만 절치부심해서 한 주 기다린 경기 웃으면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게 부스터 아닙니까?ㅎㅎ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1.06.19
  • 카페 왜케 썰렁해~~ 새글 업데이트가 없네. ㅋ 신입분들이 많이 오셔서 그런가 ㅎ. 7월초에 회식이라도 해보는 건 어때요 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06.17
  • 군대가기전에 뭐해야해요 ㅠㅠ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6.14
  • 윈리그 이제부터는 서부 하위권 팀이랑 4경기 붙네요~동부 1.2.3.4위 VS 서부 5.6.7.8위 ~~저희팀이 공동 2위 이긴 하나..실점은 동점이고 득점에서 야구 일화보다 뒤쳐지네요~3위라고 봐야 겠네요~ 나머지 4경기는 무조건 다 이깁시다~ㅎㅎ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6.13
  • 어제 경기내용보니까 우강이 형이랑 성훈형이랑 홈런 치셨네요... 축하드려요.. 역쉬~~대단~~!! 성옥이는 어제 안 나왔나봐??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6.13
  • 용산 주민들~ 평일에 만나서 운동 합시다..ㅋㅋ 야구를 함에 있어서 가장 기초적인 부분은 연습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기초 체력 및 투구 폼, 타격 폼, 쉐도우 피칭 등등~.. 열정 있으신분~어디 없나??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6.08
  • 어제 경기는 제대로한게 하나도 없네요... 괜히 투수들에게만 부담주고~~어제 하루 X잡고 반성 많이 했습니다...형윤아 투수 계속해라... 앞으로 잘 할께!!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6.07
  • 앨범정리햇습니다..ㅋㅋ뻘짓일지는 모르겟지만 기현이가 저번에 까페이쁘게 정리하면서 날짜가 섞였다고 하길래...이름만 거창한 포토역사관에...년도별로 담아두었습니다.ㅋㅋ참고하시길...ㅋㅋ^^ 작성자 아씨사랑(손헌국) 작성시간 11.06.07
  • 하계티 추가주문 9명 나왔습니다..우여곡절끝에ㅠㅠ 소매가 약간 다른데 무리없을거같아서 이번주에 그냥 가져가겠습니다.. 작성자 더기[김복덕] 작성시간 11.06.02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6 17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