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책과 빈타는 그렇다고 치고, 내가 너무 못던진 듯~~ 쏘리쏘리~~ ^^ 지금도 이유를 모르겠는데... 공을 세게 던질 수가 없었음. 야구일화 전 정도로만 던져도 점수 많이 줄 팀은 아니였는데... ㅎㅎ 남들은 야구 전성기라는 30대 초반인데 벌써 노쇠화 현상이 ㅋㅋ작성자직구인생(이정현)작성시간11.06.21
이길 수도 있고 질수도 있죠머...이번주는 집중해서.. 두질러스 콜드로 잡고...7월 3일엔 블래츠 잡고...계속 잡아 나가요!!! 성적에 연연 하지 말고...한게임한게임..집중해서...승리합시다!!!!~하나더.....개인적으로 평소에 야구에 많은 관심을 갖고...개인 훈련좀 합시다.!!!참고로..이제부터..나보다 어린 것들은 형이 특별 관리에 들어가겠음...~ㅋㅋ형님들은 알아서들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ㅋㅋ작성자No. NiNE(최형윤)작성시간11.06.20
우리가 완전히 밀릴 실력은 아닌것 같은데... 뭔가 아구가 잘 안맞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번에 6:3 패도 그렇고.... 이번에 11:1도 그렇고 .... 그렇고 그런 투수들을 상대로 이렇게 빈타에 허덕인다니~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작년에 막강한 화력을 자랑했던거랑은 사뭇 뭔가가 좀 꼬이는 것 같은~ 고사라도 지내야 할라나... 나~~기독굔데......
윈리그 이제부터는 서부 하위권 팀이랑 4경기 붙네요~동부 1.2.3.4위 VS 서부 5.6.7.8위 ~~저희팀이 공동 2위 이긴 하나..실점은 동점이고 득점에서 야구 일화보다 뒤쳐지네요~3위라고 봐야 겠네요~ 나머지 4경기는 무조건 다 이깁시다~ㅎㅎ작성자No. NiNE(최형윤)작성시간1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