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6월 5일 주말 경기는 취소에요 ~?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5.31
-
전날 외박으로 와이프와 대판 싸우고 야구하러 왔더니 머리도 아프고 집에 가기두 싫고 그랬는데... 집에 가서 와이프랑 1시간 정도 대화하면서 풀었습니다.. 다행이 무릎 안 꿇고 해결했네요.. 휴~~ 다행!!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5.30
-
부스터 에이스 이정현 부활하다!!!ㅋㅋㅋ
play of the game!!!
4이닝 2안타 4사사구 2실점 2자책점 5탈삼진 (승리)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5.30
-
어제 모두 수고들 하셨습니다..
제가 갈때마다 하는경기가 다 졌는데 어제는 콜드로 이겼네요..ㅋㅋ 고거 잠깐 뛰었는데 삭신이 쑤셔죽겠음..ㅠ.ㅠ
전날 축구해서 그런지 몰라도 짐 사무실와서 빨리 퇴근하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5.30
-
날씨가 여름 수준이네요.. 일요일은 쾌나 더울듯~~ 우리 하계티는 언제 나올라나???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5.27
-
재석이형 일요일 새벽 챔스 결승전 때 형네 가게에서...술프면서 보는건 어떠신지??ㅋㅋㅋㅋㅋ
일욜 여친 갑작스런 근무 변경으로 야구도 할 수 있을듯...짝짝짝^^ 싱커 장착 완료!! 포크볼 도전 예정~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5.26
-
어제 트레이닝배트(1kg 조금 넘는걸로) 하나 샀어요... 스윙연습 열심히 해볼랍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5.25
-
일요일 경기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공지사항 바꾸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5.25
-
강습때 타격동영상 언제나와요??연구좀 해야하는데.ㅋㅋ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5.24
-
어제는 많이 배웠네요.. 담에 기회되면 또 갑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5.23
-
오늘 못가서죄송해요 ㅠㅠ 요즘계속몸이안좋아요 ㅠㅠ 담엔꼭갈게요 ~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5.22
-
메인화면에 칸토크의 야리는 사진이 엄네... 은근히 카리스마 있었는데~~~ ㅋㅋ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1.05.20
-
손님두 별루 없고.. 심심해~~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5.19
-
복덕이형 하계티 언제나온대요??? 슬슬 하계티 입어야될거같은데...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1.05.19
-
음하하 무슨 어린애들 카드놀이 같구나~
난 박성욱과 심우강 두장의 카드로 공격~
도루 50에 공격력이 어쩌구 수비가 저쩌구 .... ㅋㅋㅋ
재미있다! 기현이 화이팅!!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5.18
-
발상좋다 꾸~ 맘에들어~~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1.05.17
-
횡성가서 족구하는 사진 삭제했네? 형윤아~~그렇게 힘들었어? 괘안아..내가 또 올려줄께..
작성자
신종섭(죠스바)
작성시간
11.05.17
-
야구카드 발상..ㅋㅋ참신하고 멋진데ㅡㅡㅋㅋㅋㅋ난 ob로 만들어줘..ㅋㅋㅋㅋㅋㅋ수고했삼...기현능력 짱!!!
작성자
아씨사랑(손헌국)
작성시간
11.05.17
-
유니폼입고 찍은 사진있으신분 우선적으로 한거니 없다고 서운해하지마시고 다음시합때 찍어서 꼭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1.05.17
-
대박..멋져..친구..ㅋㅋ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5.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