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퇴근하면서 보니깐 이제는 아침 6시도 엄청 밝던데 ㅋㅋ 카페가 조용해서 리그홈피 가서 조회해보니 아쉽게 무승부 경기 했군요~~ 새벽부터 야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움하하~ 오늘은 야근 마지막날 ㅋㅋ 어깨랑 허벅지 재활도 다 끝냈고, 한달간 쉬었더니 엄청 야구하고 싶네요~~ㅎㅎ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05.06
-
형윤씨 말데로 게임원,윈리그 가입했는데 잘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시간되시면 확인부탁드려요..
그리고 유니폼이 나온다나온다 그러면서 다음주까지 기다리라고 하네요 ㅠㅠ. 암튼 다음주에는 꼭 뵙겠습니다...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1.05.04
-
윈리그 가입했습니다..이제 선수등록은 다했군요..유니폼만 나오믄 대겠다.ㅠ.ㅠ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5.03
-
정현아~~ 덕분에 잘 봤다!!! 담에 표생기면 담요부터 챙기자구... ㅋㅋ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1.04.29
-
이번주 일정은 어케대나요??ㅡㅡ;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4.28
-
진짜 가고싶은데
내일 근무네요ㅠㅠㅠ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4.28
-
내일 잠실 야구장 가실분 있나요? (삼성 대 두산) 회사에서 표 네 장 받았는데 2장 남네요.(동욱이형이랑 내꺼 빼고...) 댓글 남겨주세요~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1.04.27
-
우리 사진사이즈가 찍어서 올려놓은게 작아서 오리기가 힘듭니다...사진이 폼나게 안나온분들도 있어서 5월에 사진촬영많이 해서 그때 홈페이지 바꾸겠습니다. 헌데 툴은 전께 낫지않나요?? 지금처럼 글만 깔끔히 보이는게낫나요??? 알려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1.04.27
-
근데 선수등록은 어케함?
유니폼 나와두 선수등록이 되있어야 하는거 같은데?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4.27
-
5월 1일,5일 둘다 경기 있는건가요 ?ㅠㅠ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4.26
-
토요일 선발 투수...일욜 첫 경기 주전 포수...일욜 결선 경기 선발 포수보다가...마무리 교체 투수...증말
개쩔었음다..ㅋㅋㅋ야구...질리도록 하고 왔네요..ㅋㅋㅋ좆구 하고 싶으신분 다음엔 저랑 같이 해요~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4.25
-
어제 컨디션이 넘 좋더라구요.. 영진형님 말대로 해방감때문인지.. 운전할때도 하나도 안 피곤하더니... 가족상봉후 급격하게 체력저하를 느꼈습니다...ㅋ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4.25
-
아......온몸이 부서질거같다...눈은떠있는데 침대에서 일어나지지가않아 1시간동안 1453호 생각하고있었네...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1.04.25
-
이곳저곳 맞은데가
자고일어나니 쑤시네요ㅠㅠ
형님들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영진형님
태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4.25
-
몸이 삼만근이구나....ㅡㅜ,,,소주는 소주잔으로...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1.04.25
-
다들 잘 다녀오셨어요~?! 끝가지 함께하지 못했지만 결과는 기영이 한테 들었어요~
수고하셧구 즐거운 한주 되세요^^
수고하셧습니다.!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4.25
-
정말 모두모두 수고많으셨고요 다음에 뵈요 ㅠㅠ 영진이형님감사합니다정말 ㅠㅠ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4.25
-
횡성에 응원이라도 하러 가려고 했는데 감기가 장난 아니네요.. 아쉽습니다.. 우승기원합니다.. 아무튼 부상없이 즐겁게 경기하고 오셔요~.
작성자
차혁준
작성시간
11.04.22
-
하아..금요일인대...밖에 비오네용...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4.22
-
아 ㅠㅠ 일욜한경기밖에못뛰겠네요 ㅠㅠ 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4.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