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으흐흐 드뎌 혼자서도 연습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도다 으하하 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4.19
  • 횡성가고싶다..
    일때려치구 갈깡..ㅡㅡ;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4.19
  • 어떤 경기를 했길래... 암튼 팀경기에서 서로간에 죄송하다는 말은 하는게 아님. 간만에 2연패네. 다시 연승 모드.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1.04.19
  • 일요일에 횡성가시는분 저좀 카풀해주셔요~~~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4.18
  • 지난번에도 한번 얘기했지만..연락처 함 정리하죠!!틀린사람도있고 새로운 멤버도 있으니~~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4.18
  • 왜??~~~~졌어???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1.04.18
  • 인생을 살다보면 즐거운일도 있고 슬픈일도 있고 기쁜일도 있고 안좋은 일도 있는법입니다
    그래서 인생이 재미있고 가치가 있는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야구를 인생의 축소판이라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겠죠...
    명언중에 "모두 다 지나가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즐거운일도 슬픈일도 모두 지나가는 일입니다
    오늘의 안좋았던 일들이 다음번에 큰 기쁨이 될수도 있는 법이니
    너무 자책마시고 다음을 위해 준비합시다
    야구는 혼자하는 게임이 아닙니다 이겨도 다같이 이기는것이고
    져도 다같이 지는겁니다
    어제의 기억을 빨리 잊고 다음을 기약합시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4.18
  • 어제 경기 잘하셨나요?경기도중에가서 죄송합니다.좀더 응원하고 갔어야했는데.경기는 잘안풀린거 같네요..댓글보니깐..
    다음 경기는 잘됐음 좋겠네요..
    글구 궁금하게 있는데..제가 처음이다보니 글러브를 엉뚱한걸 사는바람에 다시 사야될거같은데..
    어떤걸 사야댈지 통모르겠네요..새거사기에도 좀 그렇고 중고로 살려고 하는데 포지션도 딱히 정해지지도 않고 해서..좀 추천좀 해주실수있나해서요..ㅠ.ㅠ언넝 개인장비 구매해야하는데..유니폼도 해야하고 머리가 아프네요..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1.04.18
  • 하아..죄송해요..ㅠㅠ휴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4.18
  • 아..그리고 일요날 연습때 주차는 가능한가요?차를 가지고 갈라고 하는데.. 작성자 양아쿠리 작성시간 11.04.15
  • 저번주 일요일에 인사드렸던 양희환입니다..
    전 아직 유니폼 신청을 못했네요..카페에 달린 그 전화번호로 신청하면 되는거죠?빨리 신청해야겠네요..
    배번은 88번으로 정했습니다..
    11번할라했는데 저랑같이 오신분이 먼저하셨다고 하셔서..ㅠㅠ.
    그리고 아무래도 전 횡성에 못갈거 같네요..요즘 일이 바빠서..계속 야근중..주말출근도 할지몰라서요..
    암튼 저도 빨리 팀에 녹아들고 싶네요..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양아쿠리 작성시간 11.04.15
  • 4/17일은 연습도하고 게임도 하는거에요? 대박인데... 야구데이~~ ㅋㅋ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1.04.14
  • 올해는 본의아니게 신규프로젝트 한답시고 너무 바쁘네요. 바쁠수록 성과금 많이 나올거라는 위안을... 암튼 4월 남은 기간은 참석이 힘들거 같고. 회사에서 열심히 응원할게요. ㅠㅠ. 틈틈히 어깨강화운동 열심히 해서 5월에는 파이어볼러로 거만하게 컴백하겠습니다. ㅋㅋ (감독님 참석
    문자볼 때마다 가슴 아프니깐 저는 빼고 보내주세요 ㅋ)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1.04.13
  • 안녕하세요.. 차혁준 입니다. 일요일에 처음 인사드리고 월요일에 바로 유니폼 신청했는데 담당자가 3~4주 걸린다고하네요.
    횡성 참석여부는 내일 다시 답글 올리겠습니다. 출장가야될일이 생겨서요.. 그리고 말씀드린 펜션은 20평형 두개룸은 가능할것같고요. 위치와 룸타입은 http://www.lake-hill.co.kr에 참고하세요.. 15명 정도가면 방이 좀 작을듯 싶네요.
    일요일에 자장면과 탕슉 넘 맛이게 먹었어요.. 우리딸도 다음에도 꼭 따라가겠다고하네요..^^ 횡성에 꼭 참석해서 팀원들과 많이 가까워지고 싶은데 내일 어떻게 출장계획이 잡힐지 모르겠네요... 그럼 내일 다시 출석하겠습니다.
    앞으로 자알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차혁준 작성시간 11.04.12
  • 다들 기대하셧을텐데 저때문에 아쉬운 경기가 된거같아 마음이 무겁네요..ㅠㅠ다들 열심히 해주셨는대..죄송해요ㅠㅠ
    오늘경기 잊지않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ㅠ 그리고 오늘 결심한건대 횡성 토,일 다참여 하겠습니다
    미리 가서 연습할수 잇다면 팔빠져라 공던져서 팀 방망이 연습하는대 보템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철이형부탁드릴게요...아무튼 오늘 하루 고생하셧습니다..ㅠ주말에 뵐게요...ㅠ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4.11
  •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효창 이제 2경기 치뤘을 뿐입니다..다들 힘내 시고..더더욱 열심히 연습해서..승리 할 수 있도록 합

    시다~^^다들 피곤 하실 텐데..제 여친이 찍어준 사진 감상들 하시고..열받진 마시고.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4.10
  • 오늘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다들푹쉬시고 아 오늘 너무뗘댕겻더니 쥐가 막막 막 올라오네요 모두 수고하셨어요 ㅋ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4.10
  • 오늘도 즐거운 공놀이 하시느라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아쉬운 경기였네여 정말~
    다들 정말 고생 많으셨구요~ 더 열심히 해서 팀원에 보탬이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주 한주 잘 시작하시고 즐거운 한주를 보내세요~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1.04.10
  • 비소식이 있던데..간만에 출석 좀 하려는데 하늘이 왜이랴.... 작성자 신종섭(죠스바) 작성시간 11.04.08
  • 횡성 가는거토요일날오시는분잇으세요?일하는데 지장이 생길거같아서토,일은힘들꺼같아요..ㅠㅠ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4.04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