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No. NiNE(최형윤)? 20:50 ??삭제
    나에게 야구는 딱 1주일에 1번 해야 하는 운동이지 싶다~욕심히 과하면 해가 되는 법....지난 목요일에 6이닝 완투 했던게 무리가 됬는지~~이번 일요일 경기때 말은 안했지만 무릎 통증이 심하게 오더 군요~~쓰잘때기 없는 자존심 때문에 4이닝 완투 하긴 했지만~다름부터는 욕심 부리지 않겠습니다~이번주6일 푹쉬고어찌될지모르는 베어스포유 전 대비 해야 겠습니다~~다들 부상 조심합시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4.04
  • 이번주 주말 내내 비가 온다는 얘기가 있는데여...................................................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1.03.31
  • 기영아~~~ 뻥치시네~~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3.29
  • 역시 게임 3시간과 연습3시간은 차이가 있는거 같네요... 삭신이 쑤시는군요... 올해 목표는 팔꿈치 올리기~~ㅋㅋ 기영아 같이 고쳐보자~~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3.28
  • 상쾌했지만 쌀쌀한 아침 공기 마시며 열심히 훈련한 부스터 팀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감기 안걸리게들 몸관리 잘 하세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3.27
  • 일요일아침부터연습하느라수고하셨습니다.주말에는비가안오길빌며즐거운한주보내시고일요일날뵐께요.!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3.27
  • 이번 연습에 카풀 신청합니다~~ 감독님 저좀 태워주셔요~~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3.25
  • 이번주 일찍 나와서자리잡고 빡시게 연습좀 해요 ~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3.25
  • 썩을..무슨 야구좀 해볼라하면..비에 눈에...저주받은 날씨..증말 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3.23
  • 전 어째 유니폼때문에 신경을 많이쓰게되네요~ 분실에..결국 받긴받았는데 이니셜이 틀리게왔네요..ㅡㅡa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3.21
  • 비가 많이 오면 아예 맘이 편한데.. 어설프게 오니까 잠도 어설프게 자고... ㅠㅠ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3.21
  • 허허 ㅋㅋㅋㅋㅋ다음주 쉬고 4월 3일날 참존 아우디....ㅋㅋㅋ아무튼 당분간 운동좀 해야겟어요..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3.21
  • 작년 장충고 써니리그가 그립다..ㅜㅜ이정도 비에도 전 경기가 취소된다니.....성대1구장에는 12시 부터 경기 진행했네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3.20
  • 야구할시간지나니 날씨엄청좋네요 오늘진짜하고싶었는데ㅠㅠ 하늘이 원망스럽네요ㅠ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1.03.20
  • 일요일 아침부터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네요...어떻게 될라나????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3.18
  • 진짜 대박이다 5월 1일 4시경기에 5일날 아침 6시 경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3.16
  • 나 2루 땅볼 때 한 명 안들어왔었나?..만루였던거 같았는데.. 작성자 신종섭(죠스바) 작성시간 11.03.15
  • 혼자한5점준거같은대;;다비자책으로가고안타도3개로쳐주네요....내가준게다정현이형한테간거가??어떻게된걸까요형윤이형!!??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3.14
  • 오랜만에올라가서겁나얻어맞았네요ㅠㅠ
    수고하셧구다음주에뵈요~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3.13
  • 유니폼이 안나와서 쥬신에 연락해봤더니 나왔었는데 분실해서 다시 주문이 들어갔다네요ㅠㅠ 전화안했으면 입싹닦고 나중에 줬겠죠? 완전 당황하면서 얘기하던데.. ㅠㅠ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3.10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1 22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