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기록을 보면서 다시 느낀건데. 재석이형 파울플라이 호수비 하나가 분위기를 확 바꾼 듯 ㅋ 엉망으로 던졌는데 거저 승리투수 ㅋ 다들 수고하셨고 타격 연습 좀 하시고 주말에 봐요 ㅋㅋ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1.03.09
기현이형 다음주에 밥사요 mvp 네~ 오랜만에 나와서 mvp 도 받고 좋은대요 ?ㅋㅋ형 가끔씩나와야 잘하고 아침에 해야 잘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밥사요!!!ㅋ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3.07
대단 합니다 부스터...ㅎㅎㅎㅎ 다들 고생 많으셨고 한주 열씸히 보내고 일욜에 뵈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3.06
휴~아침 6시에 집 나와서 집에 가면 밤 12시. 몇주째 이렇게 생활했더니만. 터널증후군 와서 손목이 아프네요. 물리치료 받기는 하는데 주말에 던질 수 있을런지... 그나저나 회사야구팀에 여성회원 2명 들어와서. 게시판 분위기 장난 아니던데 ㅋㅋ 우리도 여성회원 받아봐요~ 너구리굴 모드는 이제 그만 ㅋㅋ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1.03.03
개강이라니 ㅠ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3.02
친구가 야구 레슨하는데 실내연습장 대관도 한대요 ~ 그러니 저번주 같이 못할경우 인원 모아서 연습하러 가요 ~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3.01
이번주 주말 날씨도 흐리던데...ㅠ.ㅠ왠지불안합니다..;;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1.02.28
주말에 비오는게 젤시러...젠장...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2.26
주말날씨 개판이라는데요....에이*%^@$^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1.02.25
음. 이번주 오목교 연습이잔아요. 일단 이번주는 일정이 잡혓으니 외야 펑고를 위주로 하고 내야 런다운플레이 연습을 해야 될거같아요. 그리고 거기서는 방망이 연습이 안되는대... 사실 저는 실내 연습장에서 당분간 방망이 연습을 햇으면 하는대...흠..형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2.25
감독님... 저희 부스터 연락처 업데이트했으면 좋겠습니다..(생년월일도 포함해서)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1.02.24
우리리그 뛰는 전체 일정을 한방에 볼수 있도록 일정표좀 누가 만들어 주심 고맙겠심다.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2.23
종섭아 득남 축하한다. 이제 정말 어른이 됬구만~ 어깨도 무거워 지겠고.... 앞으로 자주 못보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축하해.... 아들 사진도 좀 올려봐봐 봐....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1.02.21
집이가까우니 매우 좋은데요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1.02.20
종섭이가 오늘 건강한 아들을 낳았습니다!! 20년후에 부스터에 주전1루수가 태어났으니 모두모두 축하해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1.02.19
와우 ! 늦엇지만 다들 주말에 못나오신분들도 계시지만 ㅠ 나와서 연습하시느라 수고 많으셧구요 ^^이번주 개막전 기대되네요^^ 이미지 트레이닝 다들 하고 계시죠 !? ㅎㅎ 형윤이형 주말에 연습도 못하구 촬영하시느라 수고 많으셧구요 !!감사해요! 제가 도움이 될지 모르겟지만 동영상 보고 분석했는대 ㅠㅠ아무튼 이번주에 나오시면 하나하나 도와드릴게요ㅠ 뭐 저도 못하지만 아는 부분에서 최대한 안정적이고 이쁜폼 나오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아무튼 없는시간에 나오셔서 수고많으셧구요 ~ 일요일날 뵐게요 ^^ 활기찬 한주 고고싱 ~~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1.02.16
다들 동영상 자기꺼만 보고 댓글 안다는 분들...추적 들어갑니다..ㅋㅋ댓글 안다는 분들은 담부턴 영상 짤없음.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2.15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서야 추가 보험료 완납 ㅋ 펑고 동영상 보니 몸이 근질근질~~ 내일은 저도 회사에서 캐치볼을 좀 해야겠네요. ㅋ 추우신데 연습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새로 오신 분들도 꽤 되는 것 같은데... 암튼, 몸관리 잘하셔서 일요일 게임때 봐요~~ ^^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1.02.14
내야 펑고 연습 동영상 올립니다...ㅋㅋ누구꺼 먼져 올릴까요?? 추천 받겠습니다..ㅋㅋㅋ일단 성옥이 첫빠 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1.02.14
오늘 처음으로 인사드린 이용준입니다~ 부족한 실력이라 더 노력하는 모습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뵈었던 형,형님들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1.02.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