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요즘에 회사도 옮기고 그리고 집도 알아보고 있고....정신이 하나도 없네요~~날씨도 급 완전 많이 추워줬는데
    형님들 동생들 감기걸리지 않게 따숩게 하고 다니세요~~!!ㅋㅋ 저도 감기 안걸릴려고 중무장 하고 다닙니다~
    그리고 야구 정말 하고싶네요~ ㅠㅠ ㅋ
    작성자 글러브샀어요[윤동혁] 작성시간 10.12.30
  • wow!!!! 기대되는 효창 리그..ㅎㅎㅎ499 시대는 끝났구나...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28
  • 저희 부스터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거 같습니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27
  • 날씨가 추워졌어요 ~ 다들 몸조심 하시구요~
    올해 몇일 안남앗는대 마무리들 잘 하시구
    망녀회 갓다 술먹고 아무데서나 주무시면 저처럼
    턱돌아가요ㅠㅠ다들마무리잘하시구^^
    이번주에꼭뵐수있기를...^^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27
  • 날씨가이렇다고너무손놓고잇는거아닌지모르겠내요...ㅠ어찌됫든메리크리스마스요~!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25
  • 하아...어제만해도날씨가괜찮앗는대ㅜㅜ
    오늘부터줍다네요ㅠㅠ다들추운대감기조심하시고
    일요일날운동장에서뵐게요...^^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24
  • 지난번 트윈스가이즈 경기 때 끝내기 안타로 받은 배팅 글럽 사이즈가 너무 커서 다른분께 드리겠습니다 ~손 사이즈가 XL나 L사이즈 이신분 예기해주세용~~~저에겐 너무나도 큽니다~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22
  • 부스터 송년회 안하남요? 다른 약속 겹치기 전에 미리미리 좀 알려주삼~~ㅋ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21
  • 등에 담걸린거처럼아픈데요 알베긴건아니고요 막 움직일때마다 찢어지는느낌처럼 아픈거뭐에요? 가끔 가만있다가 아프기도하고ㅠㅠ 걷는것도힘들어요 ㅠㅠ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0.12.21
  • 복덕이형...저희사진찍으신거 올려주세용!!!!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21
  • 우리 부스터 계속 드리프트좀 합시다...도대체가 게이지가 모이질 않네요~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20
  • 휴일에는 야구를 해야되는디. 몇주째 회사-병원-결혼식의 반복. ㅡㅡ' 야구하고 싶네요 ㅋㅋ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19
  • 헐...공지사항에 뉴 떠서 보다가 작년에 감독님이 글써놓으신거 보고 완전 와닿았는대....

    하지만 작년꺼라는거...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18
  • 집 산 우휴증이 심각한데...
    전 회비 1월쯔음 내야 할것 같아요.
    살면서 이렇게 가난해 보기 첨이내~
    매일 오는 울 감독님 연체독촉에 날짜라도 알려줘야겠기에 ....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0.12.17
  • 부스터 3행시~ 부 : 부상당한 / 스 : 스포츠마니아들의 / 터 : 터전 ㅋㅋㅋ 3행시 올만에 댓글 도전하삼~~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0.12.16
  • 일주일째 어께에서 전역으로 확대된 통증~
    아침에 일어나면 괜찮다가 어깨쭉지 부터 뻐근해 지면서 위로는 목~ 아래로는 허리까지
    아파오기 시작한다. 저녁이 되면 설겆이가 힘들다~
    설겆이가 어깨 근육을 이렇게 많이 쓰는지 몰랐다.
    정모 말대로 어께를 안쓰면 안아프고 조금이라도 사용하면 아파오기 시작한다.
    그래서 아침엔 자느라 안썼던 어깨가 안아팟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아파오는것 같다.
    일주일 더 버팅겨 볼까?
    정모선생님 어떻게 할까요?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0.12.15
  • 아ㅠ춥긴한대...야구는하고싶고ㅠㅠ그럼다음게임은26일이에요?그전에기회봐서연습게임이라도....(참고로저핸드폰으로들어와서보고쓰는거라띄어쓰기가곤란하네요!!!)아참!!차세대장비는기영이갸.....읔잌ㅋ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15
  • 날씨 엄청 춥구만요. 올해 야구도 이제 다했나 ㅠ 고스트전 엉덩이 데드볼 맞은게 아직도 피멍 ㅠㅠ 학생도 아니고 샤워장에서 완전 챙피 ㅠ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15
  • 499리그도 남은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다들 몸관리 잘해서 두번 실수없게 준비 잘했으면 합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0.12.14
  • 날씨가 풀렸다 추워졌다 그러네요~형님들 다들 감기안걸리게 단단히 다니십쇼~^^한주 쉬니까 허전하네요~ㅋ
    야구 하고 싶어요~~ㅋ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0.12.14
이전페이지 21 22 23 24 현재페이지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