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요즘에 회사도 옮기고 그리고 집도 알아보고 있고....정신이 하나도 없네요~~날씨도 급 완전 많이 추워줬는데 형님들 동생들 감기걸리지 않게 따숩게 하고 다니세요~~!!ㅋㅋ 저도 감기 안걸릴려고 중무장 하고 다닙니다~ 그리고 야구 정말 하고싶네요~ ㅠㅠ ㅋ
작성자
글러브샀어요[윤동혁]
작성시간
10.12.30
wow!!!! 기대되는 효창 리그..ㅎㅎㅎ499 시대는 끝났구나...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28
저희 부스터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거 같습니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27
날씨가 추워졌어요 ~ 다들 몸조심 하시구요~ 올해 몇일 안남앗는대 마무리들 잘 하시구 망녀회 갓다 술먹고 아무데서나 주무시면 저처럼 턱돌아가요ㅠㅠ다들마무리잘하시구^^ 이번주에꼭뵐수있기를...^^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27
날씨가이렇다고너무손놓고잇는거아닌지모르겠내요...ㅠ어찌됫든메리크리스마스요~!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25
하아...어제만해도날씨가괜찮앗는대ㅜㅜ 오늘부터줍다네요ㅠㅠ다들추운대감기조심하시고 일요일날운동장에서뵐게요...^^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24
지난번 트윈스가이즈 경기 때 끝내기 안타로 받은 배팅 글럽 사이즈가 너무 커서 다른분께 드리겠습니다 ~손 사이즈가 XL나 L사이즈 이신분 예기해주세용~~~저에겐 너무나도 큽니다~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22
부스터 송년회 안하남요? 다른 약속 겹치기 전에 미리미리 좀 알려주삼~~ㅋ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21
등에 담걸린거처럼아픈데요 알베긴건아니고요 막 움직일때마다 찢어지는느낌처럼 아픈거뭐에요? 가끔 가만있다가 아프기도하고ㅠㅠ 걷는것도힘들어요 ㅠㅠ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0.12.21
복덕이형...저희사진찍으신거 올려주세용!!!!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21
우리 부스터 계속 드리프트좀 합시다...도대체가 게이지가 모이질 않네요~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20
휴일에는 야구를 해야되는디. 몇주째 회사-병원-결혼식의 반복. ㅡㅡ' 야구하고 싶네요 ㅋㅋ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19
헐...공지사항에 뉴 떠서 보다가 작년에 감독님이 글써놓으신거 보고 완전 와닿았는대.... 하지만 작년꺼라는거...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18
집 산 우휴증이 심각한데... 전 회비 1월쯔음 내야 할것 같아요. 살면서 이렇게 가난해 보기 첨이내~ 매일 오는 울 감독님 연체독촉에 날짜라도 알려줘야겠기에 ....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0.12.17
부스터 3행시~ 부 : 부상당한 / 스 : 스포츠마니아들의 / 터 : 터전 ㅋㅋㅋ 3행시 올만에 댓글 도전하삼~~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0.12.16
일주일째 어께에서 전역으로 확대된 통증~ 아침에 일어나면 괜찮다가 어깨쭉지 부터 뻐근해 지면서 위로는 목~ 아래로는 허리까지 아파오기 시작한다. 저녁이 되면 설겆이가 힘들다~ 설겆이가 어깨 근육을 이렇게 많이 쓰는지 몰랐다. 정모 말대로 어께를 안쓰면 안아프고 조금이라도 사용하면 아파오기 시작한다. 그래서 아침엔 자느라 안썼던 어깨가 안아팟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아파오는것 같다. 일주일 더 버팅겨 볼까? 정모선생님 어떻게 할까요?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0.12.15
아ㅠ춥긴한대...야구는하고싶고ㅠㅠ그럼다음게임은26일이에요?그전에기회봐서연습게임이라도....(참고로저핸드폰으로들어와서보고쓰는거라띄어쓰기가곤란하네요!!!)아참!!차세대장비는기영이갸.....읔잌ㅋ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15
날씨 엄청 춥구만요. 올해 야구도 이제 다했나 ㅠ 고스트전 엉덩이 데드볼 맞은게 아직도 피멍 ㅠㅠ 학생도 아니고 샤워장에서 완전 챙피 ㅠ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15
499리그도 남은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다들 몸관리 잘해서 두번 실수없게 준비 잘했으면 합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0.12.14
날씨가 풀렸다 추워졌다 그러네요~형님들 다들 감기안걸리게 단단히 다니십쇼~^^한주 쉬니까 허전하네요~ㅋ 야구 하고 싶어요~~ㅋ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0.12.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