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성훈이형!! 정현아!! 써니리그에서 개인상 받으러 오라네요~ 성훈이형은 타점왕, 정현이는 방어율왕
드디어 부스터에서 개인타이틀을 받는 영광스런~~~~ 추카추카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0.12.10 -
횡성에 허전무에게 전화받았습니다.. 내년에는 송호대를 버리고 성우리조트 천연잔디를 야구장으로 만듭답니다.
그래서 한곳은 천연잔디구장 다른한쪽은 인조잔디 구장이네여.. 게임수는 정식게임은 18게임이고 서비스로 팀당 연습경기 세경기씩 잡아주고 리그비는 150만원이네여..원활한 운영을 위해서 10팀밖에 모집안한다네여..
넘 멀어서 힘들겠지만 생각은 자유니까 생각해봅시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0.12.10 -
방금 집에서 공놀이 하다가 유리창을 깨먹었네여....ㅠㅠ 날씨도 추운데....ㅠㅠ밤에 뭐하는 짓이냐고 지대 쿠사리 먹고 지금 잠들러 갑니다....날도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세요~ 되도력이면 공놀이는 운동장에서...ㅋㅋ,,,,ㅠㅠ 작성자 글러브샀어요[윤동혁] 작성시간 10.12.10
-
병간호 하다가 짬내서 진료받았는데 허벅지근육 찢어졌다네요. ㅠ 몸관리도 차기주장의 주요 덕목인데. 이런이런. ㅋ 오늘 날씨춥네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07
-
으잉 레드배츠가 베어스포유 완전 아작을 냈네요....499는 플옵어케 되나요? 레드베츠 1위할거같은데 쉬운팀만 남아서 승점 33점 1위할것같고, 그다음 우리가 잔여경기 이기면 30점 베어스포유 (리그마침) 29점 나머지 베어스 올스타, 쿠데타 두팀은 이긴다해도 27점인데요... 1:4위 2:3위 붙으면 준결승 우리 베어스포유랑 붙겠네 ㅎㄷㄷ 레드배츠 vs 베어스올스타 담주경기인데 베어스는 지면 떨어진다고 보면 됩니다.ㅎ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0.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