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레드배츠가 베어스올스타전 몰수승 했군요. 정규리그 우승은 물건너간건가.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일요일에 5경기나 몰수네요 ㅋㅋ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14
  • 오늘 주인아저씨 사임했네요.. 괜히 눈물난다. ㅜㅜ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0.12.14
  • 엠엘비랜드가 고스트한테 11대2로 졌다네요. 후배 얘기론. 상대편에 2부리그 출신들 영입한거 같다고 ...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12
  • 하아 집에서 잇을라니 심심하고 나가서 운동하기에는 춥고 몸도 안좋고...

    휴 ㅋㅋ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12
  • 아~~ 수술의 깊은 후유증!!! 야구하고 싶어라~~~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0.12.11
  • 성훈이형!! 정현아!! 써니리그에서 개인상 받으러 오라네요~ 성훈이형은 타점왕, 정현이는 방어율왕
    드디어 부스터에서 개인타이틀을 받는 영광스런~~~~ 추카추카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0.12.10
  • 지긋지긋한 평일 지긋지긋한 평일 당직 ㅠㅠ 젼 오늘 끝나자 마자 보드 타로 ㄱ ㄱ ㅆ~~~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0.12.10
  • 아픈어깨가 심상치 않네요.
    허리와 목까지 통증이 계속 오는게... 어떻게 하면 좋은가???
    작성자 연극쟁이(김성훈) 작성시간 10.12.10
  • 횡성에 허전무에게 전화받았습니다.. 내년에는 송호대를 버리고 성우리조트 천연잔디를 야구장으로 만듭답니다.
    그래서 한곳은 천연잔디구장 다른한쪽은 인조잔디 구장이네여.. 게임수는 정식게임은 18게임이고 서비스로 팀당 연습경기 세경기씩 잡아주고 리그비는 150만원이네여..원활한 운영을 위해서 10팀밖에 모집안한다네여..
    넘 멀어서 힘들겠지만 생각은 자유니까 생각해봅시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0.12.10
  • 방금 집에서 공놀이 하다가 유리창을 깨먹었네여....ㅠㅠ 날씨도 추운데....ㅠㅠ밤에 뭐하는 짓이냐고 지대 쿠사리 먹고 지금 잠들러 갑니다....날도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세요~ 되도력이면 공놀이는 운동장에서...ㅋㅋ,,,,ㅠㅠ 작성자 글러브샀어요[윤동혁] 작성시간 10.12.10
  • 더 깔끔한 사진 ㅋㅋㅋ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0.12.09 '더 깔끔한 사진 ㅋㅋ'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뉴스탔어요~~~ 육참총장건물 ㅋㅋ 우리 건물인데...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0.12.09 '뉴스탔어요~~~ 육참총'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길도 미끄럽고

    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09
  • 하아...아우라 오더 풀리면 글러브 팔고 맞춰야 겠어요...손에 안맞아서...휴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08
  • 혹시 핸드폰 바꾸실분있으시면 연락주세요~~ㅋㅋ 제친구가 핸드폰 연결해주는거 하고있는데 싸게 잘해준데요~ ㅋ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0.12.07
  • 병간호 하다가 짬내서 진료받았는데 허벅지근육 찢어졌다네요. ㅠ 몸관리도 차기주장의 주요 덕목인데. 이런이런. ㅋ 오늘 날씨춥네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정현 작성시간 10.12.07
  • 으잉 레드배츠가 베어스포유 완전 아작을 냈네요....499는 플옵어케 되나요? 레드베츠 1위할거같은데 쉬운팀만 남아서 승점 33점 1위할것같고, 그다음 우리가 잔여경기 이기면 30점 베어스포유 (리그마침) 29점 나머지 베어스 올스타, 쿠데타 두팀은 이긴다해도 27점인데요... 1:4위 2:3위 붙으면 준결승 우리 베어스포유랑 붙겠네 ㅎㄷㄷ 레드배츠 vs 베어스올스타 담주경기인데 베어스는 지면 떨어진다고 보면 됩니다.ㅎ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0.12.06
  • 쥬얼리강 군대 가지마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0.12.06
  • 아이고 성옥아 ~~ 기억하려고 하지마~넌 그냥 죽었었어~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0.12.06
  • 아이고 머리야 ㅠㅠ오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ㅠ 작성자 No.6(박성옥) 작성시간 10.12.0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