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찍은 영상 올려보았습니다..찍힌 사람들은 고맙게 생각해주시고...다음번 연습떄는 서로서로 좀 번갈아가며 찍어줍시다..ㅋㅋ자기가 어떤 폼으로 하는지 직접 보고 그걸 고쳐야 조금씩 나아질꺼라고 생각합니다....평소에 거울로 자신의 모습을 보며 연습하시길~ㅋ작성자No. NiNE(최형윤)작성시간12.12.21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운동했던 박준호입니다. 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주신 덕분에 즐겁게 운동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다음주부터 시험기간이라 2주 정도는 참석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함께 참석하기로 했던 친구와 함께 참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눈이나 비가 올 수 있다고 하니 우산 챙기시길 바래요 ^^ 고맙습니다.작성자지인작성시간12.12.02
이번주 훈련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연습은 많은 인원의 참석 여하 에 따라서 엄청난 효과가 나타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입 부원들도 오고 하니..다들 많이 참석하셔서 함께 땀 흘렸으면 합니다^^ 운영진들이 체계적인 훈련스케쥴을 만들어서 적은 시간에 많은 효과가 나타날수 있도록 노력할 터이니 힘을 실어 주시고 남은 리그 경기전승과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서 함꼐 노력해봅시다^^작성자No. NiNE(최형윤)작성시간1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