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밥먹고 보충수업을 열심히 했더니... 삭신이 쑤시는구나~~~ 허리랑 어깨랑~~컥!!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1.28
  • 홍은중에 말례 누님 계시넹~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3.01.26
  • 노원리그 추가모집하던데.. 인조잔디에 11게임.. 5위까지 플옵진출.. 리그비 250만원정도... 집행부들 생각해보셈~~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1.22
  • 총무님... 2013년도 부스터 회원 명단이랑 연락처 정리합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1.22
  • 또 눈발이 난리네요~~요즘독감이 전세계적으로 유행인거같은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손 잘씻으시고~~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3.01.16
  • 이번에는 체육이론서를 바탕으로 개인의 목표설정 방법과 이미지 트레이닝 실천&효과에 대해 야구교실에 적어놨습니다.
    팀원여러분께 작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 NO.7 [허지욱] 작성시간 13.01.15
  • 어제는 빡센 연습 많이 하셨나요..? 이래저래 자꾸 빠지는일이 생기는 군요.. 올해는 주전경쟁도 만만치 않은데~~ㅋㅋ 담부터는 올출하겠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1.14
  • 이제껏 전문가님들한테 배우고 영상으로 접한 것들을 적어서 야구교실에 올려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실 꺼같아서 올려보았습니다.
    부스터 화이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NO.7 [허지욱] 작성시간 13.01.03
  • 새해 좋은일만 가득.. 부상없어 시즌 잘 마무리하길..^^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3.01.01
  • 시력 2.0 !! 내년 리그 초토화 할 기세 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2.12.31
  • 연습이 많이 재미있었나 보네요~다들 즐거워 보이는군요~
    처음 보는 얼굴도 있네요 하루빨리 나가고싶어지네요..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2.12.22
  • 오랜만에 찍은 영상 올려보았습니다..찍힌 사람들은 고맙게 생각해주시고...다음번 연습떄는 서로서로 좀 번갈아가며 찍어줍시다..ㅋㅋ자기가 어떤 폼으로 하는지 직접 보고 그걸 고쳐야 조금씩 나아질꺼라고 생각합니다....평소에 거울로 자신의 모습을 보며 연습하시길~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12.21
  • 22일에 윈리그 마지막 경기일정 공지 올라왔네요... 2시 보레아스~~~ 슬슬 준비해봅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12.17
  • 카페가 요즘 날씨처럼 많이 썰렁하네요~
    다들 밴드를 시작해서 그런가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훼~에~ㅔㅔㅔ에엥~하네요^^
    날추운데 감기들 조심하세요~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2.12.09
  •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운동했던 박준호입니다.
    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주신 덕분에 즐겁게 운동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다음주부터 시험기간이라 2주 정도는 참석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함께 참석하기로 했던 친구와 함께 참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눈이나 비가 올 수 있다고 하니 우산 챙기시길 바래요 ^^
    고맙습니다.
    작성자 지인 작성시간 12.12.02
  • 이번주 훈련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연습은 많은 인원의 참석 여하 에 따라서 엄청난 효과가 나타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입 부원들도 오고 하니..다들 많이 참석하셔서 함께 땀 흘렸으면 합니다^^
    운영진들이 체계적인 훈련스케쥴을 만들어서 적은 시간에 많은 효과가 나타날수 있도록 노력할 터이니 힘을 실어 주시고
    남은 리그 경기전승과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서 함꼐 노력해봅시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11.28
  • 승리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11.25
  • 믿지말자~! 기상청~~!!^^;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2.11.23
  • 믿지말어~ 비소식!!! ㅋ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11.23
  • 일요일에 또 비오네~ㅜㅜ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2.11.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