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안녕하세요.. 집안사정으로 계속 못나가고 있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시간날때 캐치볼이라도 하려고했는데 며칠전에 무리해서 하다가 어깨근육이랑힘줄이좀찢어졌다네요.. 몸도 얼른 좀 낫고 집안사정 좀 괜찮아지고 하면 뵙겠습니다.. ㅠ
작성자
김하람
작성시간
12.07.06
-
미즈노 교체징샀는데 징돌리개가 없는 함정이 있었네요..ㅜㅜ 징돌리개 있으심 한번만 빌려주셔요~~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7.04
-
형윤아~ 주말 놀러갔다가 생수 2병 챙겨놨다 ㅋㅋ 소주도 2병있는데 이거 재석형 줘야하나??? ㅋ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7.01
-
다들 한주 잘지내고 계시나요? 야구하고싶어요 ㅠㅠ 시간이없지만ㅠㅠ 암튼 장마비 조심하시고 경기때봐요 동욱이형은 필히 참석하세요~~ 철이형님은 음~~^^소주한잔?ㅋㅋ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2.06.29
-
토요일 일요일 비소식도 있고 이번주는 연습쉬겠습니다.
잘 쉬시고 담주에 화이팅해요~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6.27
-
이번주 연습 참불 댓글로 받겠습니다. 이글에 바로 댓글 달아주시고
인원 부족시 한주 쉬겠습니다. 빠른댓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6.25
-
모두 고생했습니다.. 든든한 아침사주신 혁준형님 감사하고요~
경기를 이긴것보다 내용이 좋은거 같아서 기분좋고 뿌듯하네요~
분위기 그대로~~~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6.25
-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6.24
-
정모형!!완투하셨어요??와~~대박..짱임..ㅋㅋ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2.06.22
-
정모야... 밥 잘먹었다.. 자주 완투승하길~~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6.18
-
쉬팍(c park) 주장님! 감솨~~
이거 야구중계 끝나고 승리투수한테 주는 선물같애~ ㅋㅋ 글고 니말 정답이야! 난 50점짜리 투수 ㅋㅋ 열심히 하마~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6.18
-
효창리그 보니까 1위 아르콘스빼놓고 다 비슷비슷하네요~ 이쯤에서 쭉 치고 나가는 팀이 플레이오프갈듯~
재석이형이 최다안타 1위넹 ㅋㅋㅋ 이번주 화이팅합시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6.18
-
승리 축하 드립니다 ^^정모형 피쳐로 다시 태어 났네요~~ㅎㅎ축하드립니다 리그 첫 승!!! 게임 MVP^^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6.18
-
정모형님 밥맛있게먹었습니다 완투승축하드리고 제가 아웃카운트두개 잡았습니다 점수하나도 줬지만 ㅋㅋ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2.06.17
-
덥다 더워.... 수비못해서 이닝길어지면 쓰러지겠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6.12
-
하계티 이번주에 오더 들어 갔는데 4주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죄송합니다~이리 늦어져서...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6.11
-
아르콘스전 패배는 잊고 앞으로 효창은 전승 갑시다~아직 경기 많이 남아있으니깐 힘내서 플레이오프 가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6.07
-
형윤아... 안본지 넘 오래됐다...보고싶어~~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6.07
-
여긴 어케하면 활기차질까???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6.07
-
다들 잠수 타신 건지...? 왜케 조용..ㅎ 타자 전환 심각히 고민중... 앞으로 개인운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2.06.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