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썰렁하구만~~~~~ㅎ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2.06.04
  • 다음주 주말에 휴가입니다!!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2.06.02
  • 하계티 결국에는 파기하라고했습니다. 작년보다 2만원이나 더 달라고해서 그렇게했습니다.무조건 원가상승을 이유라고하네요.가격 미리 알려달라고 할때 맞추신데에서 큰 차이없을거라더니 2만원을 더 달라하니 어이가없네요.원활히 진행이 안된점 죄송합니다. 작성자 아씨사랑(손헌국) 작성시간 12.06.01
  • 하계티는 언제 나올지 모르겠네요~씨부랄 제작업체가 말도안되는 금액을 제시하는 바람에...열받아서...가격 안맞춰주면 거기서 거래 안하겠다고 할 예정임...재수 없으면 올 여름엔 하계티도 못입는거 아닌지...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5.30
  • 낼 카풀좀 해주실분 ㅠ 차를 갑자기 부모님이 가져가신다네요 ㅠ ㅠ 작성자 No.2(유재민) 작성시간 12.05.27
  • 하계티는 다음주 중순에 나올거 같습니다.6월부터는 입을듯.ㅎㅎ형윤아 하계티대금은 옷배송전에 가격이랑 알려준데 그때주면될듯^^ 작성자 아씨사랑(손헌국) 작성시간 12.05.26
  • 오늘 저녁에 효창 공원 쪽에서 캐치볼 및 피칭 연습 하실분~ㅋ~~관심있으신분 손!! ㅋㅋ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5.23
  • 난 이용규를 볼때마다 왜 재석형이 생각나지~~ 나만 그런가? @.@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5.22
  • 이번주 시합일정은 언제 올라오나요????^^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2.05.16
  • 어제는 연습경기 열심히 하셨나요??? 이번주 경기에 좋은 모습이 기대됩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5.14
  • 어제 모두 수고했습니다~~~
    어제 축구고 테니스고 참 대박~~~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5.14
  • 일요일에 비소식이 있던데 어찌대나요?
    글구 가게대면 누구한테 연락하면 대여?~~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2.05.12
  • 장비는 누가 챙겨갈껀가??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5.11
  • 이번주 일요일 이천구장이 어디로 가면 되나요? 주소가 안나와 있어서;;;주소좀 올려주세요~ 작성자 No.2(유재민) 작성시간 12.05.11
  • 신입회원님들 하계티 주문되었습니다. 5월20일전에까지 해달라고는 햇는데 시즌이 시즌이라 장담은 힘드네요..
    즐야하십쇼^^^
    작성자 아씨사랑(손헌국) 작성시간 12.05.09
  • 일요일 차 좀 태워주세요~~ㅋㅋ 기록지 이제야 봤는데, 무자책 7실점 처리됐네요... 방어율 1위... 재석이형 감사 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2.05.08
  • 가방, 장갑, 울림방지 엄지보호대 지름신이 오셨다~~ ㅋㅋ 요즘 돈을 넘 쓰나~~ @.@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5.08
  • 형윤아. 에러벌금 입금했다... 지난번 벌금까지... 에러가 무섭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5.07
  • 이제야 왜 팀이름이 부스터인지 알게되었습니다..ㅋㅋ
    멋져요~~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2.05.07
  • 두경기 연 속 마지막 회에 다득점을 하네여~ㅋㅋ 우리팀도 이제 타격 되는데요?ㅋㅋ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2.05.07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8 9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