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야구선수들이 잘치는 타자의 배트를 가져가는 이유를 어제서야 재미를 들였네... ^^ 가끔씩 용준이 헬멧 한번씩 써야것다. ㅋㅋㅋ 지돈이는 손다치더니 완전 잘하던데~ 앞으로 어떻할겨? ㅋㅋ 재석혀~어! 내꺼 썼으면 홈런이었어!!!!!!!!!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5.07
제 과욕이 부른 몸개그에 급히 달려와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씻고 나니 완전 말짱합니다ㅋㅋ 앞으론 이런일없도록 확실한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 부스터 연승가도 화이팅~~!!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5.06
이대로 10연승 고고~벌금이 아깝지않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5.06
남영역가서 3처넌치 했는데 개판이야~~ ㅜㅜ 형윤아~ 헬스했더니 팔이 이상해 --;;;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5.04
아~야구하고싶다~~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2.05.04
아~....날씨 진짜...완전 여름이네요.ㅜㅜ 무쟈게 덥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5.04
윈리그 나름 0.375인데 규정타석 미달이라 순위 선정안됐네요..ㅋㅋ 규정타석 얼마채워야할까요ㅜㅜ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5.01
데드볼 맞은곳 멍들었어요~~~ㅠㅠ 아마 데드볼 한대 맞으면 잘될것 같은 생각이~~ㅋㅋ 다들 다음 경기 들어가기전에 한대씩 맞고 시작합시다~ㅋㅋ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2.05.01
누가 나에게 조언좀~ 어제 퇴고를 해본 결과 뜬볼과 빗맞은 땅볼! 왜 글까여? 형윤아~ 남영역 같이 가자! ㅋㅋ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4.30
윈리그 마수걸이 1승을 만든 부스터 팀원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상대팀 실책도 있긴 있었지만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뛰어 주었기 때문에 차곡차곡 점수를 쌓았고~ 그 준위기를 끝까지 놓치지 않고 5회 콜드로 이겼습니다^^ ㄴㄷ 왜 꼭 우리팀은 1,2,3 회에는 부스터 게이지 모으는건지 3,4자 범퇴야 ㅋㅋㅋㅋㅋㅋ완죤 ㅎㄷㄷ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30
혁준이형님~~음료수 협찬 빨리 시작 하셔야죠 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26
주말내내 여름처럼 비가오고.. 운동도 못하고... 한주가 우울하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4.23
철이형네 공곱창이 그립네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23
5월에 휴가나가서 야구할수있나요???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2.04.21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더가 나왔네요.. 기대이상이긴한데 환율의 압박ㅜㅜ 내야 입성을 위해..ㅋㅋ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4.19
이미지 확대
영진이형... 빨리 완쾌하세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4.19
토,일 흐리고 비~~~~~~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18
토요일에는 연습 잘 했나 모르겠군... 참석 못해서 미안하고... 이번주 경기에 연습한 티가 팍팍나길 바라며..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4.16
다들 잘지내시죠?ㅎㅎ 야구하기 딱좋은 날씨덕에 홈페이지 들러서 인사전하고 갑니다. 모두 부상없이 야구하시고 제가 복귀하는날까지 건승하시기바랍니다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2.04.12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앞으로 연승 ㄱ ㄱ ㄱ 재민이는 명포수가 되겠드라~~ㅎ화이팅~~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