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야구선수들이 잘치는 타자의 배트를 가져가는 이유를 어제서야 재미를 들였네... ^^
    가끔씩 용준이 헬멧 한번씩 써야것다. ㅋㅋㅋ
    지돈이는 손다치더니 완전 잘하던데~ 앞으로 어떻할겨? ㅋㅋ
    재석혀~어! 내꺼 썼으면 홈런이었어!!!!!!!!!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5.07
  • 제 과욕이 부른 몸개그에 급히 달려와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씻고 나니 완전 말짱합니다ㅋㅋ 앞으론 이런일없도록 확실한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 부스터 연승가도 화이팅~~!!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5.06
  • 이대로 10연승 고고~벌금이 아깝지않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2.05.06
  • 남영역가서 3처넌치 했는데 개판이야~~ ㅜㅜ 형윤아~ 헬스했더니 팔이 이상해 --;;;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5.04
  • 아~야구하고싶다~~
    작성자 NO.88(양희환) 작성시간 12.05.04
  • 아~....날씨 진짜...완전 여름이네요.ㅜㅜ 무쟈게 덥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5.04
  • 윈리그 나름 0.375인데 규정타석 미달이라 순위 선정안됐네요..ㅋㅋ 규정타석 얼마채워야할까요ㅜㅜ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5.01
  • 데드볼 맞은곳 멍들었어요~~~ㅠㅠ
    아마 데드볼 한대 맞으면 잘될것 같은 생각이~~ㅋㅋ
    다들 다음 경기 들어가기전에 한대씩 맞고 시작합시다~ㅋㅋ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2.05.01
  • 누가 나에게 조언좀~
    어제 퇴고를 해본 결과 뜬볼과 빗맞은 땅볼!
    왜 글까여?
    형윤아~ 남영역 같이 가자! ㅋㅋ
    작성자 기분좋은부스터(손정모) 작성시간 12.04.30
  • 윈리그 마수걸이 1승을 만든 부스터 팀원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상대팀 실책도 있긴 있었지만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뛰어 주었기 때문에 차곡차곡 점수를 쌓았고~
    그 준위기를 끝까지 놓치지 않고 5회 콜드로 이겼습니다^^ ㄴㄷ 왜 꼭 우리팀은 1,2,3 회에는 부스터 게이지 모으는건지 3,4자 범퇴야 ㅋㅋㅋㅋㅋㅋ완죤 ㅎㄷㄷ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30
  • 혁준이형님~~음료수 협찬 빨리 시작 하셔야죠 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26
  • 주말내내 여름처럼 비가오고.. 운동도 못하고... 한주가 우울하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4.23
  • 철이형네 공곱창이 그립네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23
  • 5월에 휴가나가서 야구할수있나요???ㅋㅋ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2.04.21
  •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더가 나왔네요.. 기대이상이긴한데 환율의 압박ㅜㅜ 내야 입성을 위해..ㅋㅋ 작성자 이용준 작성시간 12.04.19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영진이형... 빨리 완쾌하세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4.19
  • 토,일 흐리고 비~~~~~~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18
  • 토요일에는 연습 잘 했나 모르겠군... 참석 못해서 미안하고... 이번주 경기에 연습한 티가 팍팍나길 바라며..ㅋㅋ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4.16
  • 다들 잘지내시죠?ㅎㅎ 야구하기 딱좋은 날씨덕에 홈페이지 들러서 인사전하고 갑니다. 모두 부상없이 야구하시고 제가 복귀하는날까지 건승하시기바랍니다 작성자 구기현 작성시간 12.04.12
  •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앞으로 연승 ㄱ ㄱ ㄱ
    재민이는 명포수가 되겠드라~~ㅎ화이팅~~ㅋㅋ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09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9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